728x170

영화 '리틀포레스트' 속 김태리 양배추샌드위치 만들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요즘 캠핑을 다니기 시작하다보니 힐링이 되는 영상을 찾아보게 되는거 같아요.

특히 영화 중에서 힐링이 되는 영화는 리틀포레스트가 대표적이구요.

 

예쁜 김태리씨가 음식을 뚝딱 만들어 먹는것과 시골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보면

진짜 그 자체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문득 이 영화를 보고 김태리씨가 만들어 먹던 

'양배추샌드위치' 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만들어 먹었습니다.

 

얼굴도 너무 예쁜 배우 김태리가 만들어서 먹는 양배추샌드위치!

뭔가 뚝딱 ~ 만들어내는게 초초초 간단해보입니다. 

 

재료 : 양배추, 달걀 3개, 식빵, 마요네즈, 소금, 후추

 

 

우선 달걀을 삶아야 해요.

껍질을 깨끗하게 씻은 후 삶아줍니다. 

완숙으로 삶아야 하는데 15분 정도 삶아주면 됩니다

 

양배추는 식초물에 잠시 담가두었다가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깨끗하게 씻은 양배추는 채썰어서 준비합니다. 

 

 

아삭아삭 씹히는게 좋아서 저는 좀 길에 채 썰었어요

삶은 달걀을 으깨주세요

포크로 대충 쿡쿡 찔러서 으깨주었어요

마요네즈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취향껏 마요네즈를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후추도 약간 넣어줍니다. 

채썬 양배추 위에 준비한 달걀을 넣고 

마요네즈를 좀 더 넣어서 양을 맞춰줍니다.

그 다음 식빵을 준비해줍니다. 

식빵에 만들어둔 양배추를 펴서 넣어주세요

 

 

최대한 많이 넣어야 아삭아삭 맛있어요

저는 한가득 올려주었어요

식빵을 덮고 반으로 커팅해줍니다.

 

양배추 샌드위치 완성!

나들이 할때나 아이들 간식용으로 만들어도

간단히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영화 리틀포레스트 속 김태리가 만드는 양배추 샌드위치!

맛도 좋고 간단해서 좋아요.

 

 

밑에 영화 장면 캡쳐해봤어요

영화를 보고 먹으면 더더더 맛있습니다.

정말 맛깔나보이게 만드는 김태리

먹을때 아삭아삭 소리만 들어도 뭔가 힐링이 됩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