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초간단반찬&술안주  백종원 스팸계란후라이 만들기


정말이지 믿고 따라하게 만드는 백종원레시피네요!

급하게 저녁만들때나 급하게 술안주 만들때 좋을거 같은

스팸계란후라이!!



스팸계란후라이 준비물


스팸, 달걀 4개



준비물도 초초초 간단해요!!

명절에 대량으로 들어와 집에 쌓여있는 스팸과 계란만 있음 OK!!!



스팸을 어떻게 잘주느냐에 따라 모양이 달라지는데요

저는 초초초 간단하게 얇게 만 잘라주었어요 ^^


딱 4조각으로 모양 만들기!



팬에 식용유를 둘러주세요.

타지 않기 위해서도 그렇고 후라이가 좀 바삭바삭 하게 하기 위해서

기름은 좀 넉넉하게 둘러주었습니다.



일단 스팸의 한면은 구워줍니다.



뒤집으면서는 모양을 잡아주세요



그리고 빈공간 틈틈히 달걀을 톡톡 넣어주면 됩니다 ^^



달걀노른자에 소금을 뿌려주어도 되지만

저는 스팸이 워낙 짜니까 소금은 생략했어요


아이들 주거나 완숙으로 하실 분들은 후라이팬 뚜껑을 닫고 약불로 구워주세요 ^^

저는 반숙으로 먹을거라 달걀은 반숙으로 했어요



짠!! 완성!!



집에 있는 재료로 초초초 간단하게 만들어본 반찬 & 안주 

스팸계란후라이였습니다.

이거 하나면 진짜 밥 한공기 뚝딱입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