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1. 모즈 (MOZU : 때까치 우는 밤)   TBS

 

출연 : 니시지마 히데토시, 카가와 테루유키, 마키 요코, 이케마츠 소스케, 아리무라 카스미, 이시다 유리코

 

개인적으로 이런류의 드라마를 좋아해요. 근데 시청률은 많이 저조 했네요...신랑과 이거 방송한다고 하자마자 2분기 기다리고 기다려서 다봤는데, 정말 재밌더라구요.

나름 스릴도 있고, 좀 무섭기도 했어요 ^^  신랑은 니시지마의 연기가 별로였고, 신가이의 연기가 좋았다고 하지만 전 전부 연기가 좋더라구요.

전 공안출신 아내가 어떤 폭발사건에 연루되어 남편인 쿠라키가 그 사건을 풀어나가는 이야기인데요. 중간중간 이름이 많이 헷갈리더라구요.

시즌1이구요. 6월 22일부터 시즌2로 갑니다.!  시즌2 도 엄청 기대중이랍니다 책으로도 나와 있다고 하니, 책으로도 보고 싶네요 





* TBS

 

 

2. BORDER (보더)

 

출연 : 오구리슌, 아오키 무네타카, 옌도 켄이치, 하루

 

일단 주인공이 슌군이라는 것에 큰 기대작이기도 하지만, 작가가..... 카네시로 가즈키 라는 점!!

자신의 대표작이 보더가 되게 할것이라는 큰 다짐을 갖고 시작했다던데... 이 드라마를 보며, 역시 그는 연기자다!! 싶은 드라마였습니다.

눈빛연기는 진짜 최고!!   

죽은자와 교신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라니, 여느 형사물과는 좀 독특합니다.




3. 루즈벨트 게임

 

사실 출연자로만 봤을땐 땡기는 드라마는 아닌데, 일단 시작하면 정말, 끝까지 보고야 마는 드라마! 지금 현재 열심히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작년 한자와 나오키가 그리우신 분들은 이 드라마를 보셔요!!  한자와 나오키 팀이 만들었다고 하네요!

한자가 은행권이었다면 이번엔 기업!  특히 야구 좋아하는 분들은 꼭 보시길!!!!! 진짜 감동+.+




4. 앨리스의 가시

 

꺄~~~ 우에노주리다.. 전 왤케 우에노 주리가 오랜만일까요?  평소 정말 좋아하는 몇명의 여배우 중 한명인데요. 변하지 않는 방무제 외모네요 진짜!

평소 밝은 느낌을 많이 가지고 있는 노다메의 우에노 주리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 드라마는 추천하지 않을게요.

극중 의사로 나오는 여주인공은, 부패하고 악덕하기만한 의사들을 응징하는 복수의 화신 역할이랍니다! 

조금은 어두워 보이지만, 그래도 내용은 재밌더라구요. 

복수는 정말 정말 재밌기도 하지만, 좀 허무함도 동시에 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오다기리조도 나온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2분기에선 모즈가 최강이었다는...  마치 영화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

3분기도 열심히 봐야겠어요~ 



파이팅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