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극장판 요괴워치 :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


감독 : 우시로 신지, 요코이 타케시



사상초유 3D 요괴들이 나타난다!

아이들 보여주러 갔다가 어른들이 만족하며 나오는 영화 극장판 요괴워치



애니메이션인줄 알고 봤다가 실제 사람으로 변해서 깜짝 놀랐던 영화다



민호는 원래 애니메이션인데... 이렇게 인간으로 변하게 된다.

원인은... 거대하 고래가 나타나며 "고래" 라고 외치면 실사 세상으로 가게 되는데..

민호와 요괴 친구들은 실사 세상으로 변하게 되는 원인을 찾아 간다.



이렇게 요괴들은 3D 애니메이션으로 등장하면서 입체감있게 변신!

아공;;; 더 귀여워졌다.

실제로 변하는걸 보니 아이들이 더더더 좋아했다!

그리고 민호 친구들과 민호 엄마 아빠도 실제 인간으로 변하는 모습 찾는것도 재밌다는 ㅋㅋ

평범한 이름 짓는 민호는 실사세상을 모공세상이라 불른다



울 아들이 좋아하는 지바냥은 진짜 깨물어 주고 싶다는 ㅋㅋㅋ





그리고 타케이 에미가 출연해서 더더더 반가웠다!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코알라는

모공세상과 애니세상을 오가게 만들어주는 역할



염라대왕은 이렇게 실사로 볼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엔딩에 게라게라포 노래와 춤도 볼수 있다.

엔딩크레딧이 나와도 이노래 듣는다고 울 아이들은 나갈 생각을 하지 않고...

결국 게라게라포에 맞춰서 춤까지 다 추고 나왔다;;;

이노래 중독성 강한 듯 ^^


요괴워치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 

재밌다!

이거 일본어 버전으로 보고 싶다냥 ㅋㅋㅋ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