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김치짜글이와 열탄불고기 완벽조화! 새마을식당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새마을식당 하면 왠지 가서 고기를 구워먹어야 할거 같은데

처음으로 배달을 시켜서 먹어봤어요. ^^

 

식당에서 먹는게 아닌 집에서 먹는 새마을식당!  솔직한 후기 시작할게요

일단 시킨 메뉴는 열탄불고기 세트 매운맛과 간장맛이에요.

어른 2, 아이 2명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요

배달료 빼고 30,500원입니다.

 

뭔가 많은 양의 음식이 도착한거 같아요. 

 

 

깔끔하게 포장되고 따뜻한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이제 열어볼게요

먼저 쌈을 싸먹을수 있게 상추 깻잎, 고추가 들어있어요.

열탄불고기는 꼭 쌈에 싸먹어야 더더욱 맛있답니다.

 

먼저 매운거 못먹는 아이들을 위해 시킨 간장맛 열탄불고기에요 

진짜 먹음직스럽고 가격대비 양이 엄청 많아 보여요.

간장맛의 짭쪼롬 때문에 별다른 소스 없이도

아이들이 밥반찬으로 정말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7분 돼지김치찌개. 

일명 짜글이 ♥

 

 

김치찌개에 밥 비벼먹는거 좋아하는 저는 이런 음식은 땡큐죠 

 

잘게썬 돼지고기와 잘게썬 김치 그외 채소를 넣고 끓인건데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짜글이에 비벼먹을 밥이에요.

밥위에 반숙의 달걀후라이가 들어 있고 

고소함을 더해줄 김이 들어 있어요 

 

역시... 김치찌개는 달걀후라이와 함께 하면 최고의 궁합인거 같아요.

 

이렇게 밥 위에 짜글이 두어숟갈 넣어서 

달걀노른자 톡톡 터트려서 쓱싹~ 비벼 먹었어요.

 

 

진짜 이것만도 최고의 음식이네요

 

이것은 된장찌개. 

 

이것은 돼지 껍데기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패스 

갓절임에 쌈장 마늘이 들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갓절임 너무 맛있어요.

열탄불고기 쌈싸먹을때 갓절임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아이들이 먹을거라 매운소스는 따로 달라고 했어요

아이들이 먹기엔 좀 맵더라구요

 

그리고 파채 잔뜩 올려져 있는 매운맛 열탄불고기에요.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역시 열탄불고기는 쌈에 싸먹어야 더더더 맛있어서
쌈을 싸봤어요

상추쌈도 맛있는데 열탄불고기는 깻잎이랑 조화가 엄청난거 같아요

깻잎 한장에 매운맛열탄불고기를 넣고

고추와 파채, 마늘, 쌈장을 올려주었어요.

알싸한 마늘 맛이 강렬하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에 갓절임 넣어서 싸먹으면 더더 맛있더라구요.

 

쌈싸먹고 짜글이 비빔밥 한입먹으면 남부럽지 않은 저녁식사가 됩니다. 

 

4명이서 먹을거라 고기 3인분을 주문한건데 남을만큼 양은 넉넉하구요.

밥양도 많은 편이어서 네명이서 나눠서 먹었네요 

 

간장맛 매운맛 다 맛있는데 저는 매운맛이 좋았습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