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양주배달맛집 놀부보쌈 '직화매운족발'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퇴근 후 저녁이 되면 꼭 생각나는 메뉴가 있어요

평소 족발, 보쌈을 굉장히 좋아하는 저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보쌈 아님 족발은 시켜먹게 되더라구요

역시.. 족발은 배달이죠

 

양주에서 가장 깔끔하고 깨끗하게 포장되어서 배달되는 '놀부보쌈' 후기를 이야기해볼게요

 

배달 주문을 하면 40분 정도 소요된다고 나와요

맛있으니까... 그정도는 기다릴수 있어요 ^^

 

놀부보쌈하면 빨간색이 생각나는데 일단 배달을 시키면

이렇게 깔끔한 포장박스에 포장되어서 배달됩니다.

쌈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구요. 

 

 

자주 시켜 먹으면 가끔 양말하나도 넣어주셔서

사장님의 센스가 보여지더라구요 ^^

 

제가 놀부보쌈에서 시켜먹는 이유.

포장이 정말 너무 깨끗해 보이고 깔끔해요 

흠잡을데가 없지요 

 

일단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직화매운족발과 그냥 족발을 반반씩 시켰어요

그냥 족발은 아이들이 먹을거에요

(울 아이들 진짜 족발 잘먹어요)

 

가격은 31,000원

일단 족발과 잘 어울리는 김치종류 부터..

무김치는 진짜 쟁여놓고 먹고 싶을 정도로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상추무침..

이것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족발이 밋밋할때 간 잡아주는 역할을 하지요 

그리고 소스 듬뿍 양배추 ♥

찍어먹을수 있는 새우젓과 고추, 쌈장 마늘, 쌈무 등이 들어 있어요

쌈무를 싸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지요 ^^

빛깔좋은 족발 ♥

 

 

고기가 부들부들 해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정말 좋아하고 잘 먹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직화매운족발.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해서 이것만 먹는 답니다. ^^

좀 매워요

그냥 족발은 새우젓 찍어서 아이들 나눠주었어요

그리고 시원 따뜻하게(?) 장국도 들어있네요 ^^

 

 

장국은 그냥 평범한 맛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직화매운족발을 먹어봤어요.

매운내와 불맛이 나는것이 진짜 식욕을 자극해요.

좀 매워서 밥이랑 먹으면 진짜.. 최고의 반찬이 됩니다.

 

상추에 매운족발 넣고, 무김치 넣고, 고추 넣고, 마늘 넣고, 쌈장 살짝 넣어서

한쌈 싸서 먹으면... 진짜... 최고에요

이렇게 쌈무에 싸서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배달 시간이 좀 있어서 주문을 미리 해놓으면 좋을거 같고

맛은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배달음식 못믿겠다는 분들은 놀부보쌈 시켜보면 가장 깨끗해 보인다는게 느껴져요 

아이들 있는 집에선 위생을 아무래도 신경쓰게 되니까요 ^^

 

직화매운족발 진짜 최고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