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한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칠리새우 

의정부 대표 중화요리전문점 아사랑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의정부 중화요리전문점 아사랑에 다녀왔어요.

저는 워낙에 새우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아사랑에 가면 칠리새우를 꼭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한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기 때문입니다.

어찌나 새우가 토실토실하고 큼직한지... 식감도 너무 좋고 

소스의 맛도 너무너무 좋아서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오늘은 아사랑 칠리새우와 자장면 먹어 본 후기를 써볼게요

아사랑위치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둔야로17번길 32 삼승프라자 3층

(의정부동 490-4)

의정부시청앞 국민은행 뒷편에 위치

 

Tel : 031-837-7773

고급스런 의정부 대표 중화요리전문점 아사랑은

의정부에서 대표하기도 하는데 워낙 고급스러운 곳이라 상견례 등 장소로도 정말 좋더라구요.

 

새우 덕후인 저는 아사랑에 오면 새우요리를 꼭 먹어보는데요

 

 

칠리소스 새우를 시키면 2명이서 배터지게 먹을수 있어요.

이번에도 저는 중새우(칠리소스) 小 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6,000원

식사가 빠질수 없는데요

자장면이 무려 4,000원으로 파격적이더라구요.

무조건 자장면을 시켰습니다 ^^

 

기본 반찬으로 절임과 단무지가 나오고

느끼함을 달래줄 따뜻한 차가 나오더라구요.

 

 

이 차는 진짜 중화요리 특유의 느끼함을 달래주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칠리새우가 등장했어요!

 

소로 시켰는데 둘이서 먹기에 양은 충분했습니다.

곁들여진 양상추 샐러드도 잘 어울렸어요

새우가 워낙에 크고 살이 통통해서 먹는 식감이 정말 좋았구요.

 

 

칠리소스와 튀긴 새우가 너무 잘 어울려서 

한입베어먹는데 깜짝놀랐네요

둘이서 진짜 맛나게 먹었습니다 

새우가 진짜 오동통통~ 

먹을게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등장한 자장면!

4,000원짜리라서 별로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요.

 

 

아사랑이 의정부 대표 중화요리전문점이다 보니

자장면이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4,000원이라고 믿기지 않게 훌륭한 비주얼이었어요 

위에 고명으로 올라간 새우 두마리도...^^

새우 덕후인 저는 만족합니다.!!

고춧가루는 달라고 부탁드리면 가져다 주시는데

저는 자장면에 고춧가루 듬뿍 넣어 먹는걸 좋아해서

고춧가루 좀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입자가 고운 고춧가루를 주시는데 넣어서 비벼 먹으면 매콤해지면서 더더욱 맛있더라구요

 

고추가루 듬뿍 넣어서 쓱싹쓱싹 비벼주었는데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

두명이서 칠리새우 작은거랑 자장면 각각 시켜서 먹었더니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진짜 맛나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시큼한 디저트를 주셨는데

느끼함을 한번에 잡아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과연 의정부대표중화요리 아사랑답게 맛있었네요 ^^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제 돈 주고 먹고 쓴 솔직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