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오동통 매운식감 최고! 양주맛집 서해낙지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무더운날씨엔 더더욱 매운음식이 땡기는데요.

여러가지 매운음식 중에서 저는 유독 낙지볶음이 가장 땡기더라구요

땀 삐질삐질 흘리며 매운 낙지볶음을 먹으면 진짜 천국이 따로없는거 같아요.

오늘은 제가 유독 좋아하는 낙지 전문점을 소개해볼게요

 

저는 양주 고읍동에 위치한 서해낙지에서 낚지볶음을 자주 먹는데요

가서 먹기어도 좋지만 배달시켜서 먹어도 그 맛 그대로 유지가 되고

가장 깔끔하게 배달되어서 자주 먹고 있어요.

 

제가 주로 시켜먹는것은 낙지볶음 + 계란찜 세트

 

 

아이들을 위해 뚝배기불고기를 자주 이용해요

 

배달을 시키면 한봉지의 배달음식이 도착해요. 

 

서해낙지 메뉴를 살펴보면

낙지볶음+계란찜,

소불낙볶음, 부대찌개 등등이 보이는데요

 

매운음식을 못먹는 아이들을 위한 소불고기덮밥, 뚝배기불고기 등등이 있어요

계란찜은 추가메뉴에도 있고요

 

 

낚지볶음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을 고를수 있는데

이왕 먹는거 저는 매운맛만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와요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해야합니다.

저는 뚝배기불고기를 시켜서 공기밥 한개가 왔습니다.

 

먼저 아이들이 먹을 뚝배기불고기 맛을 봤는데요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불고기, 양파, 당면 등등의 재료가 보이고

짭쪼롬한 맛에 아이들이 진짜 잘 먹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도 잘 먹을수 있고

마지막 국물에 밥을 비벼줘도 진짜 맛있게 먹네요

어른도 좋아하는 맛입니다.

공기밥 한공기는 뚝배기불고기를 시켜서 딸려왔어요

 

당면도 한가득 넉넉하게 들어 있고

 

 

버섯 못먹는 아이 누구나 먹을수 있게 버섯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낙지볶음에 들어갈 콩나물이 데쳐서 따로 포장 되어서 와요.

이건 세트메뉴였던 계란찜

물이 많아보이는데 낙지볶음과 먹으면 궁합이 진짜 좋아요

 

이것은 기본반찬입니다. 

아이들이 먹어도 될정도의 반찬이고 

반찬은 바뀔때가 있어요

 

따뜻할때 낙지볶음에 콩나물을 투하했어요.

 

 

매운맛이기 때문에 콩나물에 양념이 다 안베게 해도 괜찮아요.

 

강력한 매운맛을 위해 저는 양념과 쓱싹쓱싹 뒤집어 주었어요

진짜 오동통한 낙지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좋아요.

낙지의 식감은 진짜 최고입니다 !!

 

 

술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최고!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낙지를 얹어서 먹으니 

진짜 최고의 맛입니다. 

 

저는 무조건 매운맛으로 시키는데요

처음엔 안매운거 같은데 먹으면 먹을수록 진짜 맵네요.

콩나물과 계란찜, 백김치로 매운맛 조절하면서 먹어야 해요 ^^

별로 안매운줄알고 밥 다 넣고 비볐다가는.... 입에 불 납니다. 

매번시켜먹어도 언제나 맛있는 서해낙지 ♥

정말 최애식당입니다 

 

<제 돈 주고 먹고 쓴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