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품절대란이라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오리온 신제품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지난달에 출시되었는데요

한달만에 매출 10억원을 달성하며 제2의 허너버터칩이 될거라는 조짐이 보이고 있어요. 

지금은 허니버터칩을 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출시 초반엔 매장마다 품절이 되어서 구입을 하기 쉽지 않았어요. 

제2의 허너버터칩 조짐이 보인다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직접 내돈내산 솔직후기 시작해 볼게요. 

 

기존 꼬북칩은 아들이 좋아서 종종 사먹었는데요. 

몇겹으로 되어있는 식감이 독특하고 맛있어서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에요. 

 

 

저는 운 좋게 대형마트에서 꼬북칩 초코츄러스를 발견! 

얼른 구입했어요.  앞에 커플은 3개정도 사가더라구요. 

 

가격은 마트가격 2,380원!

 

뭔가 봉지이미지부터 달다달아;;;

먹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단 느낌 무엇? 

 

뭔가 쓴커피랑 먹어야 할거 같아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준초콜릿 19.2% 이고 

칼로리가 무려 883 kcal 이에요!

 

 

운동하는 저에겐 뭔가 무시무시한 칼로리네요 ㅠ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칩 무게 자체가 무거워졌다고 해요. 

네겹의 칩으로 유명한 꼬북칩 한겹한겹 초콜릿을 바른 뒤 슈가토핑을 뿌려서 완성 되었다고 합니다. 

 

초콜릿에 슈가토핑까지 뿌려!!

뭔가 달달한거 땡길때 최고일거 같아요!

 

영양정보도 참고하셔야겠죠? 

포화지방 33%;;;;

당류 7%, 탄수화물 6%, 나트륨 3%

영양정보를 보니 다이어터에겐 그야말로 폭탄과자 그자체네요. ㅠ

 

 

하지만 이걸 한번에 다 먹지 않으면 되겠죠?

일단 개봉!

 

기존 꼬북칩이 초콜릿을 입은 과자가 나오는데요

딱 개봉하니 초코 향이 확 퍼져요. 

뭔가 식욕을 자극하는데요

딱딱 할거라는 느낌과 달리 먹으면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보통 초코맛은 끈적이거나 눅눅한 느낌이 별로인게 많은데

꼬북칩은 끝까지 바삭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더라구요

초콜릿이 끈적이지도 않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엄청달아요. 

진짜 정신놓고 집어먹다간 큰일날거 같아요. 

 

 

몇개만 집어서 쓴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약간 초코첵스 맛도 나서 우유랑 같이 먹으면 시리얼 먹는거 같을거 같아요. 

맛이 정말 달달해서 뭔가 쓴걸 찾게 되네요. 

 

꼬북칩 특유의 바삭바삭함은 진짜 식감 최고입니다!

 

한봉지 다 먹지 않고 저는 몇개씩만 덜어서 커피랑 먹고 있는데요. 

달달한거 생각날때는 진짜 최고입니다!

양이 많아서 몇일은 걸려서 먹을거 같네요 ^^

 

달달~한거 생각날때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추천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