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의정부 명품돼지갈비 맛집 '우래명품한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시청 근처에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이름하여 '우래명품한우'

명품한우전문점인데 저흰 한우먹으러 다녀온게 아니고 돼지갈비 먹고 왔어요.

직장인들 점심에 돼지갈비 후다닥 먹고 오기 딱 좋은 장소더라구요.

리모델링 한지도 얼마 안되서 정말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상호 : 우래명품한우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로46번길 40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519-10)

TEL : 031-874-8300

영업 : 매일 10 : 00 ~ 22 : 00  매주 일요일 휴무

 

찾아가는 길 : 의정부 소방서 뒷 건물에 위치

주차장 : 매장앞 주차장

 

저는 우래명품한우에서 돼지갈비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기본 반찬으로 돼지갈비와 곁들여먹으면 정말 맛있는 양파가 나오고

그외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데

손이 가는 반찬이 있고 손이 잘 가지 않는 반찬들도 있더라구요.

 

 

편식이 심한 일하는엄마입니다 ㅠ

이건 쫄깃쫄깃 탱탱한 식감인데 개인적으로 이런 식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ㅠ 

 

 

울 신랑이었음 다 먹었을듯해요 

양파절임 

채소로 고추와 깻잎 상추가 나와요

 

 

돼지갈비와 쌈싸먹으면 맛있죠

시원한 물김치도 나와요 ^^

그리고 쌈무

이렇게 기본반찬은 끝이에요 

그리고 먹음직스럽게 돼지갈비2인분이 나왔어요

너무 저렴해보이지 않고 적당한 두께의 돼지갈비네요.

일단 불판에 올렸어요 ^^

 

 

2인분 전체 불판에 다 올릴수 있는 양이나오네요

점심시간에 온거기 때문에 얼른 후다닥 구웠어요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돼지갈비

돼지갈비는 진짜 진리인거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불판사이드에서 연기를 빨아들이는게 신기방기했던 불판^^ 

환풍기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 

 

 

간도 잘맞고 맛도 좋고 고기도 부드러운 돼지갈비네요.

공깃밥에 된장찌개랑 같이 먹으면 

1인분 양이 딱 맞아요 ^^

상추에 고기 얹어 쌈장이랑 같이 한쌈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네요

마늘도 기름둘러 지글지글 익혀서 구워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비빔냉면으로 후식하니 진짜..... 배터지는 줄....

 

매장도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서 돼지갈비 먹을맛이 나던 식당이고

돼지갈비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격도 무난한거 같아서 직장인들 점심시간에 후다닥 먹고 오기 좋은거 같네요 ^^

 

우래명품한우 주차장 : 매장 앞 주차가능 

<제 돈 주고 먹고 쓴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