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전국5대짬뽕 - 백년교동짬뽕 의정부점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 에리카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시청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있는 짬뽕집을 알게 되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둔야로33번길 8

TEL : 031-836-8054

영업시간 : 10 : 30 ~ 21 : 00 (월요일 휴무)

짬뽕이 유명한 만큼 짬뽕 한그릇 주문했어요

 

 

가격은 7,000원으로 무난합니다.

그 외 다른 메뉴들인데요

전체적으로 가격은 무난합니다.

모든 메뉴 포장도 되더라구요 

중화요리 먹을때 가장 중요한 단무지와 양파는 각 테이블마다 마련되어 있어서

먹을 만큼만 덜어 먹을수 있어요~

단무지랑 양파 더주세요~ 안해도 되니 편했어요

이렇게..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었어요

 

짬뽕 등장 

진짜 빨간국물에 신선한 부추가 올라져 있는게 인상적이었어요

뭔가 한그릇 듬뿍 들어간 느낌인데요

 

 

비주얼만 보면 뭔가 엄청 자극적일거 같은 느낌이들지요?

일단 한젓갈~ 먹고 국물을 맛보았는데요.

면발은 탱탱하고, 국물이 잘 스며들어 있는 느낌이에요

면발과 국물이 따로 노는 짬뽕이 따로 노는경우가 많은데

백년교동짬뽕은 정말 조합이 좋았습니다.

 

국물은 칼칼한 편이고 맑은 느낌은 아니에요

맑은 짬뽕국물 좋아한다면 싫어할 수 있는데

자극적인 짬뽕을 원한다면 여기 짬뽕 무조건 맛있어요 ^^

전 면발도 좋은데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도 반공기 말아 먹었네요

 

주 재료는 싱싱한 야채들(배추, 애호박, 목이버섯, 부추 등등)과

싱싱한 오징어와 홍합, 바지락 등등이에요.

 

 

홍합이랑 바지락은 껍질을 제거해서 먹기 편했어요 ^^

진짜 술먹은 다음날 해장하면 딱인 짬뽕입니다 

가게는 외관상으로 보면 허름한 느낌이 들지만

가게안은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테이블이 좀 작아서 불편한 감은 있어요 ^^

직장인 점심시간에는 (12시~1시) 많이 붐벼서 

웨이팅 있더라구요.

점심시간보다 좀 빠르거나 늦게 가면

웨이팅 없이 맛있는 짬뽕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

백년교동짬뽕 의정부점~ 진짜 맛은 인정입니다. ♥

 

<제 돈 주고 먹고 경험한 후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