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일본 쇼핑목록 귀염둥이 호빵맨 컵라면 간장맛, 우동맛

" 닛신 호빵맨 컵라면 두가지 맛 비교"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 입니다 ^^

몇년전 일본에 사는 언니집에 방문했다가 요코하마에 있는 호빵맨 박물관을 다녀온적이 있는데요

아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어요 ^^

아직도 호빵맨의 이런저런 물품을 탐내고 있는데요.

지난 여행때 아쉽게 먹지 못했던 호빵맨 컵라면을 

얼마전 언니가 4박스나 보내주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진짜 쟁여두고 먹기 좋은 아이들 간식입니다 ^^

호빵맨 좋아하는 조카들을 위해 4박스나 보내준 언니

아리가또~ ♥

호빵맨 컵라면은 빨간색 간장맛이 있구요

그린색으로 우동맛이 있어요

너무 궁금하기에 두가지 맛을 한번에 먹어보고 비교해보았어요

 

호빵맨 간장맛 : 170ml

호빵맨 우동맛 : 170ml

 

일반적인 컵라면 사이즈보다 작은 사이즈라

아이들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호빵맨 컵라면에는 캐릭터어묵이 들어있는데요

랜덤이 아니고 간장맛에는 호빵맨과 세균맨

우동맛에는 호빵맨과 짤랑이 들어 있어요

뜨거운 물을 붓기 위해 뚜껑을 열어봤어요

컵라면 뚜껑에도 앙증맞은 호빵맨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요건 랜덤이라 내가 골른 컵라면에 누가 나오는지 아이들끼리 

내기하기도 하더라구요

간장맛은 면이 얇은 편이에요

따로 스프분말이 있는게 아니고 면과 함께 섞여있기 때문에

그냥 뚜껑열고 물 부으면 끝!

캐릭터 어묵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이 쏙쏙 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호빵맨도 귀엽지만 세균맨 캐릭터가 또렷해서 저는 더 귀엽더라구요

 

울 아들은 나쁜 세균맨부터 먹어치운답니다.

그리고 호빵맨 우동맛!

우동맛은 면이 두꺼운 편이에요.

우리가 보통 먹는 통통한 우동면을 생각했는데

칼국수 면 같이 생겼네요 

 

우동맛있는 호빵맨과 짤랑이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훗! 우동맛에는 뚜껑에 짤랑이가 나왔네요 ♥ 카와이이~

우동맛이 좀더 밋밋할거 같아서 우동먼저 맛보았는데요

면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조금 지나면 금방 익어요.

맛은 진짜 우동맛!  조금 슴슴한 느낌의 우동맛이지만

뭔가 깔끔한 느낌이에요

우동맛보다 간장맛이 더더더 맛이 좋아요 (개인적으로... )

어른이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손색없을정도로 맛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무엇보다 뜯는것마다 캐릭터 어묵이 잘리지 않고 잘 살아있어서

더더더 좋았어요 ^^

 

아이들에게 폭발적으로 인기가 좋았던 호빵맨 간장맛!

아무래도 우동맛 보다는 간장맛을 더더더 좋아하더라구요

언니가 보더니 간장맛만 챙겨 보내주었네요

유통기한이 또 있으니 오래 놔둘순 없고, 너무 많아서

아이들 어린이집 반친구들에게 하나씩 나눔하기도 했어요 ^^

넘나 맛있고 재밌는 호빵맨 컵라면!!

일본여행 쇼핑목록 추가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