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현지인이 찾는 맛집 포천 모내기쌈밥

 

안녕하세요! 에리카입니다.

포천에 갈일이 생기면 꼭 한번 들르는 숨은 맛집이 있어요.

현지인들만찾는다는 맛집인데 검색을 해보면 인생쌈밥이라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그만큼 정말 맛있어서 대기를 해서라도 꼭 먹고 와요.

인생쌈밥을 먹어보고 싶다면! 포천 모내기쌈밥 어떠세요?

위치 :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포천로 1495

 

전화 : 031-535-0960

영업시간 : 11:00~ 21:00

일요일휴무

 

포천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이라고 듣고 갔는데요.

일부러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갔는데도

주차장에 차가 가득이더라구요

무엇보다 가게 이름이 상표등록이 되어있다는것이 신기했어요

 

메뉴는 초초초 단순해요

 

모내기밥(쌈밥) : 10,000

두부구이 : 5,000

옥수수동동주 : 6,000

저희는 모내기정식과 두부구이를 시켰답니다.

쌈밥정식과 함께 나오는 쌈~

쌈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반찬들이 꼭 시골에서 먹는 밥반찬 같은 느낌이었어요 ^^

밥은 이렇게 큰 볼에 담겨 나와서 

양껏 덜어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두부구이 ♥

특제 양념장에 찍어서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좀 까매서 거부감이 있을수 있지만

직접 담근 된장이라서 보통 파는 된장찌개의 색은 아니에요 ^^

직접 담근 된장이라서 그런지 국물이 정말 더 시원하더라구요.

된장, 쌈장은 따로 구입할수도 있어요

신랑이 여기 지나갈때마다 된장이랑 쌈장이랑 사와서 그맛 그대로 집에서도 끓여 먹고 있어요

진짜 맛이 너무 시원해요

그리고 등장한 제육볶음!

매콤하니 진짜 맛있어요!

고기가 조금커서 좀 작게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쌈고기로는 정말 맛있는 고기더라구요

 

정말 동동주, 막걸리 생각이 절로 나는 맛!

그럼 한쌈준비!

모내기에서 직접 만드는 독특한 쌈장을 얹어서 먹으니 더더더 맛있었어요

쌈장에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맛이 더 좋아요. 

 

현지인들만 찾는다는 포천 모내기쌈밥!

시골밥상 반찬에 채소와 고기 

정말 한끼 건강하게 잘 먹고 왔네요 ^^

 

<제 돈 주고 먹고 쓴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