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엄마생각나는 맛집 의정부 묵은지김치찜

 

안녕하세요 :) 일하는엄마입니다. 

의정부시청근처에 볼일이 많아 자주 가곤하는데요

갈때마다 생각나는 곳이 있어요

오늘은 진짜 엄마생각나는 묵은지김치찜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의정부 양푼매운갈비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19번길 10

(의정부시청앞 기업은행 뒷 건물)

TEL : 031-871-888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의정부 양푼매운갈비는 매운등갈비 등이 주 메뉴인데요.

점심시간에는 점심메뉴를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제가 소개해드릴 엄마생각나는 음식은

양푼김치찜이에요

 

 

 

가격은 1인분에 7,000 원으로 2인분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점심메뉴를 시키면 4가지 정도의 기본반찬이 나와요

반찬은 그때그때 음식 상황에 따라 바뀌는거같아요

저희가 간 날의 반찬을 소개할게요

알감자조림

콩나물무침

 

깻잎무침

오이지에요

 

여름지나면 김이 나오기도 하는데 

김치찜에 싸먹으면 맛있어요 ^^

 

 

반찬은 그때그때 다른걸로 ^^

 

짠~ 양푼김치찜 2인분이에요 ^^

묵은지김치가 통으로 들어가있어요

팔팔팔 끓이면서 먹을수 있어서 마지막까지 뜨끈하게 먹을수 있어요

묵은지가 통으로 들어간것도 좋은데 목살이 2덩어리가 들어가니

꼬기도 반찬삼아 먹을수 있어서 맛있어요

묵은지는 가위로 댕강댕강 잘라주어야 해요 ^^

 

 

묵은지만봐도 진짜 군침이 도네요

돼지목살도 두덩어리가 들어가는데.. 어느정도 익어서 나와서

한번 더 살짝 끓여주고 먹으면 되요 ^^

여기에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먹을수 있는데

라면사리 넣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계란찜도 같이 먹으면 굳굳!!!

제가 좋아하는 두부도 큼직하게 두개가 들어가있네요

두부도 보들보들하니 식감이 좋아요

이렇게 묵은지김치에 목살 얹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진짜 이 맛을 어찌잊으리..ㅠ 

묵은지 특유의 짭쪼롬하고 얼큰한맛에

공기밥 한공기는 진짜 게눈감추듯 사라집니다 ♥

이렇게 한그릇 뚝딱~

한그릇만 먹는다는게 갈때마다 한공기 더 추가해서 먹고오게 되네요  ㅠ

진짜 엄마생각나는 김치찜은 사랑입니다 ♥

 

의정부 양푼매운갈비

주차장 : 전용주차장 없음 (상권을 위해 가게 앞 주차 점심시간에만 허용)

 

* 제 돈 주고 먹고 경험 후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