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집에서 먹는 참치회 - 양주맛집 '류수사' 배달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 에리카입니다.

저녁에 마땅히 먹을것도 없고,

배달음식이 거의 닭요리, 중화요리, 피자, 회 등등이라

좀 특별한걸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참치회는 참치집에가서 먹는거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양주에 참치를 배달하는 곳이 있어서 시켜서 먹어봤어요.

 

양주 일식집 맛집 '류수사' 에서 참치회 시켜 먹어본 후기

 

참치회 + 새우초밥으로 주문했어요

배달 오래걸리지 않고 20분안에 배달됐어요

 

회 특성상 아이스팩을 넣어주셨더라구요

아직 싱싱한 참치회가 모습을 드러냈어요

 

 

참치회는 뭔가 고급스러운 안주 느낌인데

류수사는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이것은 새우초밥^^ 

 

 

밥은 먹어야 할거 같아서 초밥 추가했어요

배달료 포함 4만원 이하로 푸짐하더라구요

 

물고기 모양 통에 담겨있는 간장이 귀여웠어요

락교

참기름

참치회에 빠질수 없는 김 5봉

장국

느끼하지 않게 반찬들 

 

 

시원한 백김치와, 단무지, 락교, 무순 등등

와사비도 정말 많이 주셨네요 ^^

새우덕후인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새우초밥 ♥ 

새우는 정말.... 사랑입니다 

정말 푸짐했던 참치회에요

입에서 사르르 녹고 정말 맛있었어요

김에 참치회 한점, 무순, 와사비, 초장 얹어서 싸먹기 

역시 참치회에는 소주가 빠질수 없죠?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참치회가 얼마나 배부르겠어? 싶었는데 양이 정말 많아요

신랑이랑 둘이 먹었는데, 배터지게 먹었네요

 

집에서 편하게 참치회도 먹을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

푸짐해서 가족단위로 즐기기에 최고였습니다. ^^

가끔 고급스런 배달음식 먹고 싶을때 참치회 하나 어떨까요?

 

류수사 주소 : 경기도 양주시 고암길 358  <덕정동 240-27 인아프라자> 

TEL : 031-858-8814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