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겨울이면 생각나는 강촌 즉석칼국수 전문점 (의정부) 

즉석칼국수, 새알팥칼국수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에리카입니다 ^^

오늘은 정말 출근길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어제 저녁부터 춥기시작하더니 오늘 아침엔 올겨울 최고 한파라고 하더라구요


오늘같이 추운 한파에도 출근하는 직장인이라면 뭔가 뜨끈뜨끈한 점심을 먹고 싶은데요

오늘은 겨울이면 꼭 생각나는 강촌 칼국수를 소개해볼게요



위치는 의정부시청앞 기업은행 뒷건물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요즘 칼국수도 비싼데 가격도 착한편이에요 


일단 칼국수와 콤비인 

겉절이김치와, 깍두기가 기본 반찬이에요



김치도 인심좋게 많이 많이 주시더라구요




일단 겨울에 빠질수 없는 고기만두도 시켜봤어요



통통한 만두가 추위를 녹여주더라구요



본격적 칼국수를 먹기전 만두로 입가심을 했어요


그리고 바지락칼국수


인심좋게 칼국수에도 바지락이 잔뜩들어가있더라구요




오들오들 떨면서 먹으로 갔는데 국물 한숟가락에

심장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입니다 ^^





면도 맛있어요 ^^ 

무엇보다 겉절이 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저는 김치때문에 더 찾게 되는거 같아요


갖 만든 김치에 바지락칼국수 ^^ 진짜 환상조합니다.



취향에 따라 후추도 톡톡!


그리고 이곳은 밥이 공짜에요!



식당 앞쪽에 큰 전기 밥솥에 밥이 한가득 들어있는데

먹고 싶은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요 ^^


칼국수 국물에 밥말아먹으면 최고!



그리고 새알팥칼국수!




새알 쏙쏙 골라서 씹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팥칼국수도 맛있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바지락칼국수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