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박보람 다이어트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공개)

 

 

슈퍼스타K에 출연했던 박보람

 

 

통통한 볼살에..

 

 

건장한 모습이었던 그녀...

 

 

슈스케 이후 77kg 까지 체중이 불었었다고 하는데...

 

 

데뷔를 하기 위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번번히 요요가 찾아와 다이어트 실패를 했었다고 해요.

 

 

 

그런 그녀가 2014년에 모습을 드러내는데....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서 나타나죠

 

 

성형의혹까지 불러오며 그녀는 너무도 달라진 모습을 자랑합니다.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77kg이었던 그녀가 45kg 까지 다이어트 할수 있었던 비결은 뭘까?

 

 

박보람도 식이요법과 함께 유산균을 먹어주는 것인데요.

 

 

샐러드나 요거트네 유산균을 뿌려 먹었다고 해요

 

 

그리고 중요한 식이요법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가 되었던 박보람 식단!

 

 

응??? 밥이 없다;;; 죄다 간식뿐;;;

 

 

 

그녀는 위에 식단처럼 하루 세끼가 아닌 다섯끼를 섭취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보람은 건강기능성 음료를 마시기도 하고

 

식단조절과 함께 중요한 운동 병행!

 

 

킥복싱, 크로스 핏 등의 격렬한 운동도 하고

 

 

유연성을 길러주는 필라테스까지 섭렵했다고 하네요


 

 

일주일에 2~3번식 헬스장을 찾아서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하네요.

 

 

 

 

 

팔뚝을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덤벨 익스텐션 동작과 스쿼트 동작으로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줍니다.

 

 

등근육을 강화시켜 상체라인을 잡아주는 덤벨로우와 하체 운동 와이드 스쿼트를 하며 지금의 몸매를 완성했다고 하네요

 

 

 

박보람 다이어트야 말로 정말 힘들고 어려운 다이어트네요.

 

역시 쉽게 얻는 명품몸매는 없나봐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