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강소라 다이어트

강소라 20kg 감량 비법 및 다이어트 식단! 

(자기관리 갑 인정)




명품몸매종결자 하면 떠오르는 이분! 강 소 라!



여성들의 부러움 한몸에 받고 계시는 신체사이즈를 자랑하던 그녀~



시상식장에서 입었던 드레스 가격이 39,000원 짜리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몸매가 명품이니 어떤 옷이든 명품이 되는 진리를 보여준 사례기도 해요.


하지만 그녀에게도 과거는 존재하는 법! 

타고난 몸매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응??  


진짜?



사실 강소라는 체중이 72kg 까지 나갔었다고 해요.




그런 그녀가 혹독한 다이어트로 2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니. 

그 비결이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강소라 다이어트 비법공개!



강소라는 다이어트 3대 철칙이 있다고 해요.



첫째


폭식은 절대 금지! 

제 시간에 세 끼를 잘 챙겨 먹기


그럼 여기서 그녀의 식단이 궁금해지는데요



아침엔 역시 간단하게 요거트, 과일을 먹구요



점심은 제대로된 식사를 하지만 밥은 반공기에 채소 위주 반찬을 주로 먹는다고 하네요.


말그대로 풀떼기 반찬 ㅠ 


 



그러고 저녁엔 양상추와 소고기 살코키, 고구마 등을 먹는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무난한 식단인거 같아요.



그리고 강소라 다이어트 3대 철칙 두번째!


저녁 6시 이후 무조건 금식!



몸매 유지를 위해 밀가루를 피해야 하는 그녀는



일주일에 하루만 땅데이로 지정해서 빵을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지나가다 입이 심심해서 빵먹는 저랑은 너무 다르네요



얼마전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그녀의 저녁식단.

근데.. 메뉴가 진짜 훌륭..

이런건 어디서 파나요?



그리고 다이어트 3대 철칙 세번째!


최대한 몸을 많이 움직이는 것!



그녀는 유산소 운동과 더불어



발레를 배우고 있다고 해요.






강소라 인스타그램에 발레하는 모습이 종종 공개 되기도 했는데.

역시 몸매 유지 비겨은 발레였나 봐요 




발레는 근지구력을 향상시켜주고 꾸준한 스트레칭으로 유연성도 길러주니까

매끈한 각선미와 균형잡힌 몸매 유지가 가능한 운동입니다.



그리고 시간 날때 마다 틈틈이 산책도 한다고 하네요


역시.. 많이 움직이는 만큼 살이 빠지나봐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간간이 자전거, 수영, 승마도 병행한다고 하니.

그녀 또한 운동 마니아네요 ^^



이렇게 강소라 다이어트를 살펴봤는데요.


무조건 굶거나 한가지만 죽어라 먹는 다이어트 보다 

골고루 음식섭취도 하고 하루 정도는 먹고 싶은것도 먹으면서

운동으로 살빼는것이 가장 좋은 다이어트 인 것 같습니다!!


그림 모두모두 화이팅!!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