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다이어트 정보 - 설현다이어트 및 설현 몸매

 

몸매 종결자 설현

그녀의 과거와 다이어트가 궁금하다

 

 

 

설현은 타고난 몸매는 아니고 진짜 노력을 해서 얻은 몸매로 유명하죠

 

 

167cm 에 47kg

진짜 여자라면 이상적인 명품몸매 소유자네요.

 

 

 

설현 과거 통통했던 사진과 지금 사진만 비교해도 여자들은 정말 자극되는 사진이네요.

 

살.. 노력해야 빠진다는 진리

 

 

통신사 광고 모델 사진은 진짜 보정한듯한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었죠..

이걸로 설현은 뒤태종결자가 되기도...

 

설현 입간판은 전국에서 도난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네요

 

 

이렇게 통통미녀였던 그녀가 무결점몸매가 된 배경...

도대체 어떻게 된것인지 궁금해지네요.

 

 

설현의 다이어트 비법

 

 

설현은 과거 레몬디톡스, 덴마트다이어트, 해독주스 등의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매번 실패했다고 해요.

 

 

그래서 과감한 결심을 하는데요.

 

평소 즐겨먹던 피자 치킨 등의 고칼로리 음식을 과감하게 포기했데요;;;

 

얼마나 독해야 이게 가능할까요?

 

 

고구마, 닭가슴살, 달걀 위주의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했데요.

 

 

 

그리고 배가 고플 땐 토마토로 배를 채웠다네요.

 

정말 허기만 달래는 중?

 

토마토도 오래 먹으면 토할거 같던데ㅠ 대단하네요


 

 

이렇게 설현은 혹독한 식이요법은 진행하는데요.

식이요법만해서 빠지지 않는 살!

 

 

설현은 혹독한 운동도 병행합니다

 

 

필라테스는 기본이고

 

 

 

전문적인 트레이닝으로 근력강화, 그리고 틈틈이 스트레칭도 한다고 하네요

 

 

그렇게 하루도 빠짐없이 운동했다고 해요

 

 

그리고 꼬박꼬박 몸무게도 체크해서 긴장을 놓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노력하니 이렇게 멋진 명품몸매를 유지할수 있나 봅니다.ㅠ

 

간단해 보이지만 지키기 쉽지 않을 설현다이어트 비법

 

한달만이라도 도전 해볼까요?

 

 

사진 및 자료 : tvN 명단공개

 

이상 연다정이었습니다

다이어트는 오늘부터 하자구욧!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