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내가 외출할 때 종이컵에 음료를 담아도 쏟지 않는 이유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외출할 때, 운전할 때 뭔가 마실거리가 항상 옆에 있어야만 하는데요.

제가 외출할때 종이컵에 음료를 담아도 쏟지 않는 이유를 소개해드릴게요

 

남편이 항상 편의점이나 마트가면 하나씩 집어넣는 프링글스!

저는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는데

남편부터 아이들까지 너무도 좋아하는 과자가 프링글스에요

프링글스는 다른 과자에 비해 포장이 화려해서

그냥 막 버리기엔 뭔가 아쉽지 않나요?

저에게 항상 필요한 것은 이것!

 

 

'프링글스 뚜껑'

프링글스 뚜껑은 먹고 남은 과자를 덮어두는 용도라고만 생각했는데..

알차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일단 과자가루가 털어내고 한번 씻어주었어요

그리고 종이컵을 준비해주세요

종이컵은 보통 우리가 먹는 종이컵이에요

 

 

프링글스 뚜껑이 종이컵 윗면과 똑같은 사이즈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오렌지주스를 

종이컵에 따라줍니다

프링글스 뚜껑을 덮어주세요~

어쩜 맞춤인거 처럼 딱 맞아요!

사무실에서 타 놓은 커피에 이렇게 뚜껑을 덮어두면

 

 

먼지 들어갈 일이 없을거 같아서 좋아요

이 상태로 외출이 가능한지도 볼게요~

일단 중요한것이 옆으로 새느냐 마느냐인데요

주스를 넣은 컵을 옆으로 기울여 보았어요

한방울도 새지 않아요

차에서 아이들이 음료나 물 달라고 할때도 

 

 

이 방법을 쓰면 차에 쏟는 일은 덜할거 같아요 ^^

종이컵에 탄 먹다남은 커피 이젠 프링글스 뚜껑 덮어서

먼지로부터 지켜주세요~

 

그 외에도 클립같은거 모아둘때 사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