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미니언 덕후들 모여랏! 끝나기 전에 꼭 봐야하는 미니언즈 특별전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

인사동 미니언즈 특별전에 드디어 다녀왔어요 

7살 5살 아이와 별 기대 없이 다녀왔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3월 15일까지 한다고 하니 끝나기 전에 꼭 다녀와야 할거 같아요

 

미니언즈 특별전 

 

장소 : 인사 센트럴 뮤지엄

기간 : 2019.10.22 ~ 2020.03.15

 

요금 : 일반 (만 19세~만64세) 15,000원

청소년 (만 13세~만 18세) 13,000원

어린이 (만 7세~만 12세) 11,000원

 

 

매표소에선 현장구매만 가능하고 예매 하신 분들은 

아랫층에 예매전용매표소에서 발급해야해요. 

 

네이버예매는 당일 사용 불가라고 써있어서 저는 현장구매했어요

현장구매시 신한카드는 할인혜택이 있다고 하니 어떤게 가장 저렴한지는 비교해봐서 해야 할거 같아요.

미취학 아동이라고 했더니 6,000원에 구매했답니다.

 

 군데군데 전시장을 알려주는 포스터와 현수막이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고

주차장은 건물지하에 있어요.

티켓을 구입해도 주차장 무료권이나 할인은 따로 없더라구요

 

전시장 가는길에도 미니언즈과 함께 포토존이 있답니다. 

아이들이 사진찍어달라고 난리였어요

처음 입장은 미니언즈 영화로 시작해요.

아이들이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영화가 끝나고 이어지는 전시장. 

진자 미니언즈의 역사를 보여주는 듯한 전시였습니다.!

 

 

미니언즈 영화를 보지 않았다면 다소 이해하긴 힘들지만

저희 아이들은 워낙 좋아해서 신나 했어요

 

전시장이 작은줄 알았는데 계속 미니언즈들을 따라 들어가니 넓찍한 공간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돈이 아깝지 않을만큼 아기자기한 미니언즈와

미니언즈 변천사를 볼수 있었답니다.

 

장소 곳곳에 포토존이 표시되어 있어요

 

 

진짜 보는내내 미니언즈들 너무 귀여워서 죽는줄 알았네요

천장에도 메달려 있는 아이들이 있어서

잘 둘러봐야 해요. 놓치기 쉬워요.

아이들이 신나게 돌아다니며 사진찍어 달라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아이들도 많았고, 어른들도, 커플들도 많았어요

 

진짜 같이 사진찍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중 인기남 그루 ㅋㅋ

 

영화에 나오는 무기들도 만져볼수 있어요. 

 

 

정말 실험실 느낌나지요?

세 딸들의 공간도 볼수 있었어요.

저 요상한 침대에서 쌔근쌔근 자던 막내가 생각나더라구요.

아이들은 보자마자 바로 알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귀여운 유니콘!!

정말 눈에 뛰더라구요

벽화 색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이곳은 색칠을 할수 있는 공간인데

아이들이 특히나 너무 좋아했어요.

 

 

손으로 색을 정해서 색칠을 하고 전송을 하면 

 

대형스크린에 자신의 작품이 전시되요...

동그라미로 표시되니 전송후 놓치미 말고 찾아야 해요

 

여기서 아이들이 안가려도 하더라구요

 

영화에 나오는 악당들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싫어하지 않고 재밌어하더라구요.

 

이곳은 처음에 나오는 화면의 미니언즈를 기억해

미니언즈를 만들어보는 놀이에요.

이것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한쪽엔 볼풀장도 있었어요.

 

 

이곳은 마치 키즈카페 느낌 ㅋㅋ

놀이 할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테마파크 같더라구요

곳곳에 잇는 영상도 아이들이 유심히 확인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체험을 해볼수 있는 공간도 있고, 

엄청많은 미니언즈들과 사진도 찍을수 있으니

미니언 덕후라면 꼭한번 들러야 하는 곳인거 같아요.

 

3월 15일까지만 전시한다고 하니 끝나기 전에 꼭 다녀오길 추천할게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