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경기도 장흥 어린이 미술관 체험 '가나아트파크' 

사진 : 일하는엄마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날씨가 추우니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을 실내로 많이 찾게 되는데요. 서울근교에 있는 경기도 양주에 아이들과 다녀오기 좋은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어린이 체험도 할 수 있고 이것저것 아이들이 볼게 많아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가나아트파크'를 소개해드릴게요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17


 

◎ 입장료 : 성인 9,000원 / 소인 8,000원 

◎ 운영시간 : 평일 10:30 ~ 18:00 / 토, 일요일 10:00 ~ 18:00 

◎ 휴무 : 월요일 정기휴무

◎ TEL : 0507-1437-0500

◎ 주차 : 주차장 있음

 

가나아트파크 바로 앞에는 배우 임채무씨가 운영한다는 두리랜드가 바로 보여요.

가나 어린이 미술관부터 시작해서 블루 스페이스(피카소 어린이미술관), 레드 스페이스, 옐로우 스페이스, 비밥 놀이터, 조각공원, 목마놀이터, 어린이체험관, 야외 공연장, 푸드카페 등등 생각보다 아이들이 볼 곳이 많은 거 같았어요

 

 

 

 

일단 저희는 처음으로 가나 어린이 미술관부터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면 딱 보이는 거대한 핑크토끼가 저희 가족의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그 앞에서 인증샷 한번 찍어줘야겠죠?

미술관답게 곳곳에 감각적인 미술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이들도 신기해하고 좋아했지만 그만큼 어른들도 볼거리가 많이 있었어요

역시 아이들은 아이들!! 미끄럼틀이 보여서 아이들은 미끄럼틀을 타고 슝~~ 내려가 버렸는데요

 

 

 

 

미끄럼틀을 탈 때는 신발을 벗고 타야 해요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와 보니 거대한 볼풀장이 있었어요. 볼풀장을 정말 오랜만에 본 아이들 한 번씩 들어가서 공도 좀 던져보고 누워보고 하더라고요

볼풀장에도 그냥 볼풀만 가득했던 것이 아니라 벽면 가득 감각적인 그림이 있어서 볼거리가 가득했답니다

앤디워홀의 대표작인 마릴린먼로도 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보기엔 다소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색감이 너무 예뻐서 그런지 아이들도 확실히 관심을 가지고 하나하나 살펴보더라고요.

 

 

 

 

코로나로 미술관에 자주 데려가지 못했는데 미술관도 종종 데려가줘야 할 거 같아요

당신의 여정 위에 멋진 일들이 꽃처럼 만개하길... 

즐거운 여행 되시길....

 

뭔가 2023년을 시작하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문구입니다

이곳에서 그림자놀이도 할 수 있었어요

이곳은 핑크뮬리를 표현한 곳이에요.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입장권을 구입하면 팸플릿과 스탬프 용지를 같이 주시는데요.

주변 곳곳을 감상하다 스탬프를 발견하면 그림과 일치하는 스탬프를 찍게 하면 아이들이 더더 열심히 감상하더라고요. 역시 아이들은 미션을 줘야 성취감을 느끼며 열심히 하는 거 같아요.

 

 

 

 

저희도 기어코 다 찾아서 완성했어요

울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일러스트방~ 

거대한 코끼리가 맞이해주는 곳이에요~

2층 일러스트가 한가득한 이곳은 진짜 포토존이었어요~

아이들이 가는 곳곳마다 사진 찍을 거리가 한가득이었답니다

너무 예쁘죠??

 

 

 

 

만화에 관심 있는 딸아이는 한참을 구경하더라고요

으른이들이 장난감 레고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이건 아이들보다 왜 아빠가 관심을 더 보이는지...;;;

미술관을 나오면 놀이터도 있고 곳곳에 조각품, 조형물들도 볼 수 있어요

날씨가 추운 날이라 야외에 머무는 시간이 거의 없어서 사진이 없지만 날씨가 따뜻한 날에 방문한다면 야외에서도 놀거리가 한가득일 거 같아요. 

미술관관람을 마치고 어린이 체험관으로 가보았어요

역시 아이들 눈에 띈 이곳은 안에서 마음껏 색칠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혹시 하얀색 옷을 입었다면 패스해야 할 거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한참 들어가서 무언가를 열심히 색칠해 보더라고요어른들에겐 정신없는 이곳이 아이들에겐 천국일 거 같아요. 

한쪽엔 만들기 교실이 있었는데요. 별도 프로그램으로 에코백 만들기, 우산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등을 유료로 체험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에코백만들기 체험을 했는데 에코백 잘 사용하고 있어요

나름 샌드아트를 할 수 있는 모래놀이터! 

학교에서 봤다며 아이들이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어보더라고요

뭘 만들었는지 봤더니... 코끼리라고 하네요 ^^

 

 

 

 

평소에 모래를 만지고 놀지 못하니 마음껏 모래를 만질 수 있게 시간을 주었어요또 한쪽으론 대형블록 팩토리도 있어요. 진짜 여긴 들어가면 아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블록을 쌓게 되지요~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방문하지 못했지만 꼭 들러보세요~

저희는 엄청 추운 한파에 방문했어요.

이렇게 추운 날 서울근교 아이들과 갈만 한 곳 찾는다면 가나아트파크 어떨까요?

추워도 실내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요~

이번주 주말은 아이들과 양주 나들이 한번 다녀오세요~


◎ 일하는엄마 여행, 맛집 소개 채널은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일하는엄마 여행 채널

 

일하는엄마 여행맛집

직접 다녀온 곳만 리뷰 / 여행 맛집 호텔 숙소

pf.kakao.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