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경기도 아이들과 갈만한 곳 추천!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주말엔 아이들과 재미있는 곳에 다녀왔어요.

매번 아이들과 가는 곳이 상상놀이터나 키즈카페 등... 아이들 노는 위주로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은 아이들에게도 즐겁지만

학교 다닐때 만화에 빠져살던 저희 세대에겐

추억이 새록새록 돋던 즐거운 곳이었어요.


얼른 소개해볼게요 ^^



대중교통 이용시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역 5번 출구에 있어요 ^^ (도보 3분 소요)



관람시간 


10시 ~ 18시  (17시까지 입장)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 추석 당일 및 그 전날은 휴관일)


입장원근 일반권이 5,000원인데요

저희는 어른2, 아이2명이라서 가족권으로 끊었어요


가족권은 5천원 할인되서 15,000에 즐길수 있답니다.

(자세한 할인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들어가는 길에 보이는 이 귀여운 아이들 ^^ 

둘리는 우리 세대만 유명할거 같은데 6살, 4살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박물관 앞에 카봇도 있었는데, 저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 ㅠ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은 1층 상상놀이터 체험마당, 2층 만화도서관, 

3층 상설전시관, 4층 만화체험관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1층 2층은 티켓 없어도 되지만 3층, 4층은 티켓을 보여주고 입장 가능합니다. ^^


들어가는 길에 카드사진기가 있어서 아이들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촬영도 해주었어요


저희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3층으로 곧장 갔는데요


너무너무 아기자기해서 아이들보다 엄마 아빠가 더 좋아했답니다.




주말이지만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둘러볼수 있었어요



아 지갑놓고 나왔다 




옷!!! 가장 반가운 만화 '궁'

너무너무 반갑더라구요



만화작가들이 직접 그렸던 펜도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

멋지죠?




이때 세대는 아니지만 아이들과 멋지게 사진찍기 좋은 곳도 여러군데 있어요

추억의 만화가게! 



옛날 군것질과 옛날 소품들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설명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정말... 만화박물관 맞네요 ^^



힙합~ 힙합!

이것도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 



꺄!!!!!

저희 세대 최애 만화라고 할수 있는 '오디션'


오디션 피규어 보고 소리칠뻔했어요 ^^

진짜 반갑더라구요



오디션 이전에 나왔던 언플러그드 보이 ^^

요 아이들은 CF에도 등장할 정도로 유명했던 아이들이에요 


풍선껌 불던거 생각나에요



만화가의 고충도 잘 표현해주었는데요


이렇게 엎드려있는 만화가의 머릿속에 들어가볼수 있었어요



미로처럼 이어진 이곳은 만화가가 어떤 압박을 받고 있는지 볼수있었습니다.

만화가의 머릿속.. 궁금하지 않나요?



두군데 유료체험하는 곳이 있었는데요

합성사진 찍는 곳이 한곳 있었고

4D 만화영화 상영관이 있었어요.


저흰 사진은 패스하고 4D 애니메이션을 봤는데요

엄마까투리가 상영을 했는데 너무 슬퍼서 마지막에 울뻔했네요  ㅠ

가격은 별도로 1인당 1,000원이에요



그리고 마지막 코스!

만화그리기 체험존이에요

입장권을 보여드리면 인원수대로 종이를 받아서

자리를 잡고 만화를 그려볼수 있어요


그냥 그림을 대고 그릴수 있어서 어린 아이들도 따라서 잘 그릴수 있어요


이렇게 만화에 푹빠져서 하루를 보내봤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니고!



밖에도 곳곳에 아이들과 사진 찍을수 있는 곳이 있으니

산책삼아 위쪽으로도 한번 쭉 다녀오심 좋아요



너무너무 재밌는 부천한국만화박물관!

아이들에게는 재밌는 볼거리를

엄마 아빠에게는 추억을 느낄수 있는 멋진 곳이었습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