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주말에 방용이가 저희 집을 방문했는데요,  요즘 제가 빠져있는 중국요리집에 방문했어요.

그 이름도 유명한 맛의달인! 김병만의 상하이 짬뽕!!  달인 김병만의 중국집 체인점인데, 의외로 모르는 주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우연히 배달을 시켜먹었는데, 여기 짬뽕을 먹고 난 다음엔 다른 중국집엔 눈길이 안가더라구요. ^^

 







 

앙증맞게 잘린 단무지!

 

저희는 핵짬뽕과, 홍합짬뽕을 주문했습니다. !






핵짬뽕인데요, 정말 맵더라구요. ㅠ 땀이 삐질삐질 나구, 헥헥 거리며 먹게 되는 매운맛이더라구요. ^^    근데, 뭔가 중독성이 있는 맛!

 

  

 

임신한 저는, 매운 것은 피해야 해서,  홍합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이것이 홍합짬뽕인데요,  홍합이 정말, 잔뜩들어있더라구요.ㅠ  반이상이 홍합,   이거 발라 먹기도 힘들어요ㅠ  정말 많았습니다.

홍합짱뽕은 매운 맛은 아니고, 얼큰한 맛이에요. 여느 기름진 짬뽕이 아닌, 정말 얼큰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

핵짬뽕도 맛있지만,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홍합짬뽕으로.. 추천 합니다.






홍합잔치~

 

 

그밖에도 볶음밥과 짜장면도 먹어 봤는데요,  면이 희안하게 안부는 면이더라구요.  배달을 시켜 먹었는데, 짜장면이 불지 않은 그대로의 맛이었습니다.

볶음밥도 맛있었는데, 남자가 먹기엔 조금 양이 작을 수도 있어요.   저희 신랑이 시킬때는 천원 추가해서 곱배기로 주문합니다. ^^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암튼 당분간 상하이 짬뽕에 중독될 것만 같아요.

특히 짬뽕을 좋아하는 저는,  홍합짬뽕이 자꾸만 맴도네요. ㅠ ㅠ

암튼, 상하이짬뽕 강추입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