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의정부 삼계탕 - 40년 전통의 맛집 의정부 청송삼계탕

(초복, 중복, 말복에 몸보신하기 좋아요)

 

이번주는 오랜만에 삼계탕을 먹고 왔어요 ^^ 내일이 초복이라는데, 초복에는 예약도 안되고 자리가 없어서

직장인에게 점심시간에는 경쟁이 너무 심해서 미리 먹고 왔네요.

 

2017년 복날

 

초복 - 2017년 7월 12일

중복 - 2017년 7월 22일

말복 - 2017년 8월 11일

 

 

의정부 청송삼계탕은 40년전통의 삼계탕으로 유명한데요.

제가 먹어본 삼계탕 중에서 손가락안에 꼽을 정도로 맛있어요.

 

 

작은 간판으로 되어 있어서 멀리서 찾기 쉽진 않은데요.

워낙 이 동네에서 유명해서 거의 알시더라구요.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은 가게라는 점.

앞에 주차할 곳은 적어요.

복날엔 근처 주차장에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근처에 공영주차장 있어요

 

 

 

삼계탕 가격은 13,000원 이에요.

 

직장인 점심으론 좀 부담스럽지만

하루 몸보신가격이니까요 ㅋㅋ

 

삼계탕 기본 반찬이에요.

 

 

 

오이, 고추, 마늘을 고추장에 찍어 먹을수 있게 나오구요.

 

 

잘 익은 깍두기

 

 

마늘쫑

 

 

고추장

 

 

소금

 

반찬이 많지는 않아요

 

 

 

삼계탕은 1인분에 이렇게 펄펄 끓는 뚝배기에 나와요.


 

더운데 펄펄 끓으니 저절로 땀이 나면서 제대로 몸보신 할거 같더라구요

진짜 군침돌아요.

파도 듬뿍 넣어주셨네요

 

 

 

 

 

 

닭안에 죽이... 닭이 터지도록 들어 있네요 ^^

진짜 이 죽이 저는 제일 맛잇는거 같아요.

 

 

이렇게 소금 찍어서 꼬꼬닭 다 먹고 죽까지 해서 국물까지 싹다 긁어 먹었어요.

오랜만에 청송삼계탕 먹으러 왔더니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삼계탕은 인삼주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다음엔 인삼주도 시켜서 같이 먹어야겠어요 ^^

 

초복 중복 말복.. 삼계탕 한마리로 제대로 몸보신 하세요 ^^

 

 

(제 돈 주고 먹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