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의정부 수제돈가스전문점- 돈가츠플러스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옛날돈가스, 된장찌개돈가스 세트, 짬뽕 먹고 후기!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수제돈가스 전문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장소는 의정부동인데요.

골목골목에 있어서 찾기가 쉽진 않지만 한번가면 이 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저는 주1회... 못해도 2주에 1회는 꼭 여기에서 식사를 하곤 해요



수제돈가스전문점 돈가츠플러스라는 곳인데요

넓은 식당은 아니고 아담한 식당인데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깨끗한 식당이에요


저는 지인과 함께 가서 먹었던 옛날돈가스, 된장찌개돈가스세트, 짬뽕을 소개해볼게요



이것이 옛날 돈가스 인데요.

여긴 돈가스집이지만 여러가지 찌개랑 같이 식사할수있는 메뉴가 많아요.


가령... 된장찌개 + 돈가스 세트

순두부찌개 + 돈가스 세트  이런식으로요..


그래서 찌개종류도 먹고 싶을땐 같이 먹을수 있어서 진짜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어요



옛날돈가스는 맛도 좋고 양도 많았어요. 무엇보다 진짜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깎두기 인데요.

깎두기는 잘 익어서 식욕을 진짜 돋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여기 깍두기 좋아해요




그리고 돈가스에서 빠질수 없는 장국 

수제돈가스라서 그런지... 진짜 돈가스가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돈가스전문점에서 특이하게 짬뽕이 있더라구요

칼칼한 짬뽕이 생각날때도 여기서 해결할수 있어요!




짬뽕은 진짜 냄새부터가 칼칼해요 



중화요리 짬뽕에 비해서 면이 상당이 두꺼운 편이에요



짬뽕박사로서... 여기 짬뽕은 다른곳에 비해 좀 독특한 맛이더라구요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기 딱 좋은 칼칼한 짬뽕이에요


그리고 제가 꼭 이곳에 가는 이유중의 하나인 된장찌개 돈가스 세트에요.



우와~~ 양도 많은데... 이게 6,500원 !!  




수제돈가스에 걸맞게 이 돈가스는 진짜 최고에요. 



무엇보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된장찌개 비주얼 

뚝배기에 팔팔 끓고 있는 된장찌개는 진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



휘휘 저어볼게요

두부, 애호박, 버섯, 고기, 양파 등등이 보이네요



이곳 된장찌개를 왜 잊을수가 없느냐면요

칼칼한 된장찌개가 생각날때가 있는데 

진짜 여기 된장찌개는 칼칼해서 맛있어요.

중독성 최고라는!




된장찌개도 맛있는데 밥도 이렇게 고봉밥으로 주시네요 ^^

밥에 된장찌개 얹어서 비벼먹으면... 진짜....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돈가스도 맛잇는데... 저는 한식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의정부 수제돈가스전문점 돈가츠플러스 의정부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그리고 여긴 쿠폰이 있어서... 10번먹으면 1메뉴 무료 이런것도 있어요

저는 벌써 두번이나 무료로 먹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윤두준입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