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의정부 설렁탕은 하성설렁탕!  (의정부동)


요즘 아침저녁으로 쌀쌀한게 딱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 이런 날씨엔 저는 종종 설렁탕을 먹으러 가는데요.

찾아 먹으려고 하면 생각보다 설렁탕집이 많지 않은거 같아요 ㅠ 그래도 이쪽 의정부동에선 제일 유명하다면 유명한 곳에서 한끼 식사 하고 왔는데요.

국물도 맛있고 김치랑 무김치도 맛있어서 정말 제대로 든든한 한끼 식사 하고 왔습니다.

오늘 에리카가 소개할 곳은 의정부동 설렁탕 하성설렁탕이에요.






하성설렁탕은 큰 음식점은 아니었어요. 보기엔 조금 허름해 보일수도 있는데 12시 점심시간엔 항상 붐비는 곳이에요.


위치는 의정부시 의정로 40번길 20 (의정부동) 석천스포츠센터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김치가 있는데요.

배추김치는 익지 않은 겉절이구요. 무 김치는 잘 익어서 설렁탕과 먹기 딱좋은 맛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김치가 맛있었습니다._)





저는 7천원짜리 설렁탕을 시켰는데요.  특대로 시키면 만원이더라구요.

면사리는 추가 되구요. 서비스라고 하네요. ^^



이렇게 뽀얀국물의 설렁탕이 뚝배기에 나와요.

점심시간이라 나오는데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한가득 파도 있어서 개인의 취향대로 넣어서 먹을수 있어요.



파 투하



역시 파가 들어가야 비주얼이 사네요.



파 좋아한다면 듬뿍듬뿍 ㅋㅋㅋ

이러다 파국 될라. 



국물도 제대로고 진짜 엄청 맛있네요.



고기고 얇게 썰려있구요.





면사리는 적다 싶으면 추가해달라고 미리 말씀드리면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하네요.

다음에 갈땐.. 꼭 면 추가 하겠어요!!




아얘 공기밥을 통째로 말아 먹었네요.

근데.. 국물까지 남김없이 싹다 먹었다는.....


의정부동 하성설렁탕 굳!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