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김 빠진 '콜라'를 가스레인지에 부었더니?! 기름때 싹~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집에 콜라를 마시는 사람이 없다 보니

업소용 콜라가 냉장고에 잔뜩 쌓였어요. 

언젠간 먹겠지... 하고 두면... 언젠간 절대 안 먹지요!

저처럼 냉장고에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콜라들이 있다면 

전부 꺼내보세요

어제 먹고 남긴 김 빠진 콜라도 좋아요 

 

 

 

 

오늘은 콜라를 이용해서 청소하는 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이 날을 위해서

가스레인지에 기름때를 모아두었어요~ 하하;;;

 

저희는 밥을 많이 해 먹다 보니

가스레인지가 잘 더러워져요 

저녁엔 김치찌개를 끓이다가 넘쳐서

이렇게 가스레인지에 한가득 쏟았답니다.

찌개 넘친 것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기름때가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이거 손으로 하나하나 닦아내려면

힘이 바짝 들어요. 

이럴 때 어제 먹고 남긴 김 빠진 콜라나

집에 먹는 사람이 없어서 해결아 안 되는 업소용 콜라들 전부 꺼내보세요

삼발이는 따로 분리해서 닦아주어야 하니 빼고 청소할게요. 

이제 가스레인지에 콜라를 살살 부어주세요

찌든 때가 심한 곳 위주로 부어줍니다 

이렇게 넘치지 않게 살살 부어주세요 

덜어서 수세미를 적셔서 하셔도 됩니다.

 

 

 

 

저는 찌든때가 너무 많아서 그냥 콜라를 살살 부어서

청소해 주었답니다 

남는 콜라는 싱크볼에도 부어주세요 

이제 10분 정도 콜라로 때를 불려주세요 

10분이 지났다면 수세미로 살살 문질러주세요

이미 콜라로 기름때가 많이 불어서

살살만 닦아도 잘 닦인답니다

행주로 깨끗하게 한번 더 닦아주고

마른행주로 닦아서 건조해주세요

가스레인지에 한가득 기름때였는데

 

 

 

 

정말 싹~ 사라졌네요

먹고 남은 콜라는 가스레인지 청소할 때 사용하면

효과가 정말 좋았어요

싱크볼 묵은 때에도 효과가 정말 좋네요

이렇게 아무도 건들지 않던 콜라 하나 싹 비웠네요~

 

 

 

 

콜라도 해결하고 가스레인지 청소도 깨끗하게 하고

기분도 상쾌해지는 건 덤~~

가스레인지 청소세제 굳이 사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콜라로 가스레인지 청소 깨끗하게 도전해 보세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