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제주 롯데아트빌라스 도미니크 페로 96평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족여행 계획이라면 숙박하기 좋은

고급지고 럭셔리한 롯데아트빌라스 소개해드릴게요

리조트혀잉라 안에서 조리해먹을 수도 있고 

엄청 넓어서 크기에 만족했던 곳이에요

제가 묵었던 곳은 도미니크 페로 96평이에요.

제주 롯데아트빌라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들이 참여해서

건물 이름이 건축가의 이름을 따서 결정이 되었다고 해요.

 

우리나라 건축가 - 이종호, 승효상

DA그룹 (국내젊은 건축가그룹)

일본 : 켄고 쿠마

프랑스 : 도미니크 페로

 

이중에서 저희는 프랑스 건축가의 도미니크 페로 96평형 (4룸)을 이용했어요

 

체크인 15 : 00

체크아웃 11 : 00

최대인원 : 8명

객실수 : 4실

객실면적 : 289.34 (96평형)

차 2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요

딱 들어가면 보이는 계단!

이 계단을 보니 정말 설레더라고요.

그야말로 고급스러움 자체!

그리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이 원형풀장!

온수풀장으로 이용했고

아이들은 역시 이 풀장을 보자마자 얼른 물놀이 하자고 난리였어요

오전에 우도를 들어갔다가 나와서 체크인을 했는데...

어른들은 체력이 바닥이었는데 아이들은 체력이 떨어지지 않네요.

 

 

 

 

리조트에 공용수영장이 있지만 룸에 개인 풀장이 있어서

굳이 거기까지 이용하진 않았어요

여기서만 놀아도 충분했답니다

일단 방이 4개라 각자 방을 둘러보며 묵을 방을 정했는데요

1층은 큰 룸이 2개였어요

 

이 방은 화장실과 TV가 없어서 거의 잠만 자는 용도로 사용했어요

햇빛이 잘 들어서 진짜 기분이 좋아지는 방이었습니다. 

방안에 별건 없고 아담한 화장대와 침대가 다였지만

방이 정말 예뻤어요

방을 따라 쭉 나오면 주방과 거실이 나오는데요 

원형 테이블에 의자 6개가 놓여있고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들이 다 있더라고요

 

 

 

 

세탁기도 있어서 아이들 물놀이 하고 건조까지 시킬 수 있었어요

주방엔 차와 캡슐커피가 있어서

어른들은 일단 시원한 커피 한잔씩 내려 마셨답니다.

아이스컵이 유리잔으로 있었는데 너무 얇아서 사용할 때 조심해야해요.

저희는 얼음 받다가 2개나 깨먹어서 체크아웃할 때 변상했답니다 ㅠ

아담한 듯 하지만 전혀 아담하지 않은 깔끔한 주방! 

뭔가를 해먹을 수 있게 주방도 잘 되어 있지만

역시 뭔가를 해먹기보단 그냥 사오거나 룸서비스가 최고!! 

 

 

 

 

아침은 조식 룸서비스 이용했어요

치우는게 조금 일이었지만 문 앞까지 가져다 주시니 좋더라고요

냉장고에 생수 4개가 채워져 있어요

그리고 냉장고는 얼음냉장고!!

바로 시원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용하진 않았지만 와인냉장고도 보이네요 

넓은 거실에 비해 아담(?) 한 TV도 있고요

 

 

 

 

물놀이 하고 저녁 먹고 하다보니 거의 TV는 보지 못했네요

가정집 분위기 물씬 나는 원형 소파까지!! 

거실 조명도 진짜 고급스러웠어요.

진짜.. 이런 집에서 살아보고 싶네요

그리고 1층의 또 다른 방은 사각 침대가 아닌 이렇게 원형침대에요

이 방에는 화장실이 붙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TV도 있고, 침대 뒷편엔 옷장이 있는 독특한 구조!!

원형으로 가구 배치가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술래잡기를 하더라고요 

1층 방에 딸려 있는 화장실!!

안에 욕조도 있고요.. 방에 딸려 있는것치고는 엄청 넓었어요

이건 오픈형 욕조인데요.

문이 따로 없어서 어떻게 사용하는거지?? 했는데

미리 따뜻한 물 받아두었다가

아이들 물놀이 하다가 춥다고 하면 여기 넣어두면 좋아해요

여긴 1.5층방 3번째 방이었는데요

안에 화장실도 있고 아담한 방이었는데

형제나 자매 아이들이 이방 쓰게 하면 좋아해요

화장실도 꽤 넓었지만 TV는 없었어요 

 

 

 

 

마지막 2층 방이 하나 더 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2층은 외부로 연결하는 공간이 있고 화장실도 안에 있어요

2층까지 거의 올라가는 사람이 없어서 2층방은 프라이빗했던 공간이에요.

저도 처음에 구경할 때 한번 올라가보고 한번도 안올라가봤네요 

2층에서 연결된 곳을 올라가보면 이렇게 루프가든이 나와요

뷰도 정말 예뻐서 한번 꼭 올라가보세요

위에서 보이는 원형풀장!

보는 느낌이 또 다르더라고요

아이들은 오자마자 수영복 갈아입고 풀장에 들어가서 한참 놀았어요

튜브를 빌려주는 곳이 따로 없어서 키가 작은 아이들이 있다면

튜브를 준비하시는 것도 좋아요.

롯데아트빌라스! 진짜 몇일씩 묵고 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가격은 비쌌지만 가족 모임으로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장점 

√ 아이들 5명 포함 9명이서 묵었는데 복작거리지 않을 만큼 넓어서 답답하지 않다

√ 개인 온수풀장이 프라이빗해서 좋다

√ 객실이 많지 않아서 사람들이 아얘 없는 것처럼 엄청 조용하다

 

단점 

√ 뭐 하나 사려면 차를 타고 한참 나가야 한다 (필요한 것 미리미리 사가야해요)

√ 편의점이 너무 작아서 물건이 별로 없다.

◎ 일하는엄마 채널 바로가기 

 

일하는엄마의 생활정보

요리,생활팁,살림팁,홈가드닝 정보

pf.kakao.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