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오늘은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룸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신화월드는 메리어트관, 신화관, 랜딩관, 서머셋 이렇게 4군데가 있는데요

가족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신화월드 서머셋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일단 체크인을 하러 갔는데요

신화월드가 넓어서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신화월드 서머셋 투숙객은 탐모라 수영장, 헬스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전날까지 수영을 많이 해서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는데

같이 여행한 가족이 이용했더니 진짜 좋다고 하더라구요

꼭 수용용품 챙기셔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단 수영장은 1일 1회만 이용가능하고 한번 나가면 다시 들어가진 못한다고 해요

 

서머셋 이용시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무료인데요

티켓당 10,000원 추가하면 자유이용권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 오전 내내 열심히 돌아다며 탈것들이 많이 있어서

여기도 꼭 이용해보시는게 좋아요

 

배정받은 동에 주차를 하고 방을 찾아갔어요

주차장에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는 곳이 따로 있더라구요

 

 

방 3, 화장실 2, 거실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저흰 아이 포함 4명이서 묵어서 엄청 여유롭게 지낼 수 있었어요

진짜 무슨 가정집을 빌린듯한 느낌이었어요

 

 

 

 

2가족이 이용한다면 충분할거 같아요

넓은 거실도 맘에 들고 

자동식 커튼을 열면 통유리 창문이 나왔어요

묵는 동안 나가보진 않았지만 아담한 테라스도 있어요 ^^

테라스에서 젖은 옷이 있다면 말릴 수 있어요

 

넓직한 거실엔 6명이 앉을 수 있는 식탁이 놓여있고

식탁 뒤론 넓고 깨끗한 부엌이 있어요

모델하우스 구경하는것 처럼 정갈하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정말.. 이렇게 미니멀하게 살고 싶은데....

물건이 하나도 없으니 마음의 안정이 되는거 같아요

한쪽으로 큰 냉장고가 있구요

냉장고 안에 2L 생수가 들어있어요

밥도 해먹을 수 있게 전기밥솥과 가스레인지,

오븐, 와인냉장고까지 진짜 부족한게 없네요

이런 완벽한 주방이라니!!!!

한쪽으론 토스트기도 있고, 포트, 생수 2L가 놓여 있더라구요

3박 4일 여행이다보니 쌓이는 빨래가 걱정이었는데

다행이 세탁기가 있더라구요

 

 

 

 

가자마자 묵은 빨래를 휘리릭 돌려주었어요

세탁세제는 따로 없으니 혹시 묵으신다면 구입을 해서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방마다 작은 테라스가 있는것도 인상적이었어요

넓직한 TV가 반겨주는 이곳은 제일 큰방이에요

 

 

 

 

호텔같지 않고 진짜 가정집같아요

2명이서 잘 수 있는 큰 침대

1인용 싱글베드가 놓여있는 작은방도 있어요

옆에 앙증맞은 테이블도 있어요

방마다 이렇게 작은 테라스도 있어서 신기~

그리고 마지막방!

 

 

 

 

마지막방도 2명이서 잘 수 있는 크기의 방이었어요~

이 방에도 테이블이 따로 있고

중간크기의 방인데 침대와 테이블 사이 공간이 이정도라

답답하지 않아요

이것이 중간사이즈 방이에요~

방이 크죠?

그리고 화장실은 2개!

샤워부스도 2개인데 샤워부스 안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어요

비누와 바디로션도 구비되어 있는데

 

 

 

 

치약이랑 칫솔, 폼클렌징은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큰방에 붙어 있는 화장실엔 큰 욕조도 있어요

넓직한 안방 화장실!

바로 옆엔 화장대도 따로 있어서

여기서 고대기나 드라이기 사용하기 편했어요~

이건 거실에 붙어 있는 두번째 화장실이에요~화장실도 넓직넓직하지요?

 

 

 

 

넉넉하게 타월도 있어서 부족할게 없었어요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리조트 패밀리 스위트룸 후기

 

장점 

방이 3개에 화장실이 2개라서 일단 공간적으로 넉넉한 느낌이었어요

2가족 정도는 무난하게 묵을 수 있습니다~

세탁기, 식기세척기, 욕조, 큰 냉장고, 와인잔, 큰 식탁, 방마다 TV, 밥솥 등등

뭔가를 해먹기에도 좋고 왠만한 시설이 다 있다는건 만족했습니다!

 

부대시설도 만족했습니다

저희 동 바로 앞에 CU 편의점이 있어서 이용하고 편했고

탐모라수영장과 신화월드 빅3 이용권도 만족!!

그 안에서 모든걸 해결하기엔 무엇보다 좋았어요

 

단점

신화월드 자체가 너무 커서 어디로 이동하려면 사실 엄청난 산책이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동할때는 차로 이동했어요

 

그리고 저는 해외 여행가도 냄새에 상당히 예민한 편인데

살짝 외국의 냄새가 나는거 같았어요

이건 냄새에 예민한 사람들만 느낄거 같아요~

저희 가족은 딱 느꼈는데, 같이 여행한 가족은 따로 말씀이 없으시더라구요 ^^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 찾는다면 한번 제주 신화월드도 참고할만 한거 같아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