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강릉여행 계획이라면 입지 좋은 '세인트존스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강릉을 좋아해 항상 강릉을 다녀오게 되는 저희 가족.

 

강문해변을 갈 때마다 세인트존스호텔은 지나가기만 해 봤는데요

이번에 세인트존스호텔에서 2박 숙박을 하고 왔어요

강릉 세인트존스는 강문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보고 싶은 바다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고,

그 앞에 먹거리도 많아서 호텔 근처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더라고요

 

'쉼'을 위한 여행이라면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무조건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펫 프랜들리 호텔이라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 해서 2박을 했는데요

토요일 아침 먹고 바로 출발했지만 체크인 시간에 맞춰 도착했어요

 

세인트존스 바로 앞 해변에 나와 머무르게 될 숙소를 한번 바라봤는데요

룸컨디션이 어떨지... 엄청 기대가 되더라고요

강릉 세인트존스에 머무르기로 정했다면 이곳에서 모든 걸 해결해 보는 건 어떨까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노래방, 키즈클럽, 사우나,

레스토랑, 술집 등등..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저희는 체크인 시간에 딱 도착을 했어요

주차를 하고 들어왔는데.. 세인트존스 호텔이 주차공간이 좀 부족하다고 하더라고요

나중에 보니 길가에 세워둔 차들이 많았어요

 

워낙 인기가 좋은 호텔이라 그런지 대기줄도 엄청났어요

물론 셀프체크인이 가능하지만 저희는 문의할 사항도 있어서 번호표 뽑기

기다렸다고 체크인을 했어요

 

저희가 2박 할 방은 슈페리어 패밀라 트윈룸인데요

오션뷰는 주말에 예약하기 힘들어서 마운틴뷰로 예약했는데

그것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슈페리어 패밀리트윈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더블침대 2개!

4인 가족이 머물기 좁지 않았어요

룸 컨디션이 진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데스크에는 간단하게 차를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독특하게 커피나 녹차가 아닌 호비차더라고요

호박과 비트가 섞인 차로 다이어트 차로 유명한가 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데스크

아담한 TV

세인트존스 호텔은 독특하게 개수대와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사용하진 않았지만 필요하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냄비나 이런 건 없어요)

미니 냉장고엔 무료 생수 4병이 들어 있는데요

음료전용 냉장고라고 표시되어 있고 음료 외엔 변질될 수 있다고 쓰여 있더라고요

혹시.. 음료전용냉장고 외에 다른 냉장고가 있을까.. 찾아보았지만 없었어요

인원이 4명이라 시원한 음료, 물, 맥주를 잔뜩 사 왔는데...

 

냉장고가 작아서 당장 먹을 거 위주로 넣었다가 먹고 나면 교체해 주고

그렇게 3일 동안 사용했어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답니다

침대 옆쪽으론 테라스가 따로 있었는데요

굳이 나가보진 않았지만 창밖에 보이는 뷰는 주차장과 논밭뷰더라고요

뭐 이것도 나쁘진 않았어요 

음식이나 차를 마실 수 있는 미니테이블과 의자..

 

 

 

 

총 의자는 2개였어요

그리고 넓은 욕실

욕실과 세면대가 따로 되어 있어서

간단한 세수와 손 씻는 건 여기서 할 수 있어요

수건도 4인이 쓰기에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수건 옆에 드라이기도 있고요.

세면대에 큼직한 핸드워시가 있어서

잘 사용했어요. 다른 곳은 비누를 주는데

세인트존스호텔은 일회용 어메니티가 없어서

큼직큼직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칫솔, 치약, 슬리퍼는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필요하면 복도에 자판기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비데도 최신식이고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어요

따로 욕조는 없었습니다

일회용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대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넉넉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욕실 들어가는 입구엔 옷장이 있어서 간단하게 겉옷을 걸어둘 수 있고요

목욕가운이 2벌 걸려 있어요

나중에 이 가운을 수영장에 가지고 오기도 하더라고요

저희는 가운은 사용 안 하고 수영장에서 비치타월을 빌려서 사용했어요

귀중품을 넣어둘 수 있는 금고도 있네요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좁지도 넓지도 않아서 딱 좋았던 세인트존스호텔!

단점이 있다면 약간의 층간소음이 있어요

 

 

 

 

첫날부터 쿵쿵 소리가 나서 저희도 아이들이 있어서

뛰지 못하게 조심조심했네요

호텔 예약할 때 따로 추가해서 파인인피니티풀도 들어가 봤는데요

세인트존스호텔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이곳~!!

오션뷰 수영장!

세인트존스 호텔은 오션뷰 수영장이 두 군데 있는데요

오션타워의 수영장은 여름에 개장을 하기 때문에 저흰 파인동을 이용했어요

 

바람이 찼는데 따뜻한 온수풀에 들어가서 놀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이렇게 수영장에서 강문해변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는 것!

세인트존스호텔을 선택한 이유인 거 같아요

진짜 이곳에 있는 거 자체가 그림입니다

저희는 이번 여행을 '쉼' 컨셉으로 다녀왔는데요

세인트존스호텔을 선택하기 정말 잘한 거 같아요.

경포대도 가깝고, 강문해변도 바로 앞이고

소나무길 산책도 하고 싶을 때 아무 때나 가능해요

 

따뜻한 온수풀에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강릉여행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입지가 좋은 세인트존스호텔 무조건 추천드려요~~

◎일하는엄마 채널 바로가기 

 

일하는엄마의 생활정보

요리,생활팁,살림팁,홈가드닝 정보

pf.kakao.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