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어른들의 굿즈 진로 두꺼비 소주잔 2개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열심히 술잔을 모으는 저는 또 지나치지 못하고 구입하고야 말았어요 

요즘 눈에 많이 띄어 어른들의 굿즈 모으기로 유명한 진로 두꺼비!!!

소주 6병을 구입하면 소주잔 2개가 랜덤으로 들어 있더라구요..

워낙 애주가인 남편덕에 집에 술이 떨어지면 안되기에

마트에 가면 꼭 둘러보는 곳이 술코너에요. 

저는 잔을 모으는걸 좋아해서 술을 구입하면 잔을 끼워주는 상품을 주로 구입하는데요

맥주잔만 둘러보다 진로에서 두꺼비 소주잔2개를 끼워주더라구요

그야말로 어른들의 굿즈!!!

소주잔 모양은 6가지!!

그중에 2개가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는 것!!

 

 

소주의 원조

진-로

최근 남편은 처음처럼을 먹기도 하지만 종종 진로가 깔끔하다며

진로도 마시고 있어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소주 6병과 작은상자에 소주잔이 들어 있었어요~

어찌나 앙증맞은지..

어떤 모양이 나올지 두근두근 하면서 개봉!!

인터넷에서 얼마에 파는지 보니

대략 1,500원에 2P세트를 배송료 별도로 구입할수 있는거 보니 

이 프로모션은 엄~~~청 괜찮았던 것!!!

 

 

구입할 수 있을때 쟁여둬야해요~

어차피 소주는 사야하니까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레트로한 이 소주병이 너무 멋진거 같아요. 

 

 

술맛도 진짜 깔끔 그 자체!

그럼 과연 랜덤으로 어떤것이 들어 있을까요!

꺄~ 진짜 귀엽...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것일까요

태국 두꺼비와 이집트 두꺼비 당첨입니다

여기에 소주 마시면 진짜 술이 술술 들어갈거 같아요

 

 

 

운동하기 시작하면서 소주를 먹지 않지만..

이 소주잔이 갖고 싶어서 사버렸는데... 

만족입니다!!!

집에 손님오실때 내놓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