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볼파스엔젤맨 스페셜 에디션

 

왠만한 맥주잔은 다 우리집에 가져온거 같은데..

또 마트에 가면 새로운것이 두둥 등장해요!!

얼마전에 맥주코너 빙빙 돌다가 발견한 볼파스엔젤맨 스페셜 에디션!

이 맥주는 좀 생소했는데 2만원 초반대에 이런 구성이면

도저히 안살 수 없어서 결국 집으로 모셔왔어요

뭔가... 맥주는 보이지 않고... 맥주잔을 파는거 같은 느낌은 뭐지??

볼파스엔젤맨 스페셜 에디션 구성품은

 

568ml 8캔 (4타입 x 2캔) + 고급 우드 플레이트 1개 +

테이스팅 글라스 2개 + 오리지널 전용잔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은 21,000원 정도!

전용잔도 너무너무 예쁜데

테이스팅 글라스가 2개나??

 

 

 

 

테이스팅 글라스는 참 보기 힘든데...

이렇게 2개씩이나 들어 있다니 ㅋㅋ

박스로 볼때는 잔 밖에 안보였는데

상자를 뜯어보니 뒤에 맥주가 8캔이 쏙 숨어 있었네요

전용잔이 쏙쏙 들어가는 고급 우드 플레이트까지!!!

지금까지 이런 구성은 없었다!!

 

 

 

 

너무 완벽한 구성!!!

이렇게 플레이트에 잔을 올려보니..

진짜 뭔가 고급지네요~

전용잔은 설거지 잘못하면 깨질거 같아서

조심조심 다뤄줘야 할거 같아요

맥주는 4개타입 2캔씩 들어 있어요!

 

 

 

 

취향껏 골라 마실수 있답니다

볼파스 엔젤멘 프리미엄 라거~

볼파스엔젤맨헤페바이젠

볼파스엔젤맨 아이피에이

볼파스엔젤맨 블랑

전용잔에 따라마시면

 

 

 

 

수제맥주집 느낌 물씬 날거 같아요

우드 플레이트에 올려두면

진짜 갬성넘치네요~

잔 밑바닥 스티커 진짜 잘 떨어져서 좋았어요

 

 

 

 

어떤 잔은 꼭 잔여 스티커가 붙어서 떼어내기 힘들었는데

이 잔은 한번에 떼어 낼 수 있었네요

깨끗~~

전용잔에 하루하루 취향껏 하나씩 마셔보았는데요

남자들은 좀 쓰디쓴 프리미엄 라거 취향일거 같고

여성들은 블랑이 잘 맞을거 같아요

저도 블랑이 향도 그렇고 좋더라구요

 

이런 혜자 상품들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젠 쌓을곳도 없는데...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