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맥주리뷰 - 스파클링과실주 덴마트 맥주 템프세븐 & 템프나인

#내돈내산맥주 #맥주전용잔 #덴마크맥주 #템프나인

 

오늘은 가볍게 마시며 분위기내기 좋은 스파클링과실주를 소개해드릴게요. 

달달하면서 라이트해서 맥주라기보단 음료 같아서 

가볍게 한잔 하기 좋고 후식으로 디저트와 즐기기에도 좋은 맥주입니다

템프맥주에서 2021년 NEW 전용잔과 함께

템프세븐과 나인을 함께 맛볼수 있는 패키지상품이 나왔더라구요. 

귀여운 후식을 담아도 예쁠거 같은 미니한 전용잔에 마음이 끌려 얼른 데려왔어요

상품 구성은 템프7 500ml *2

템프9 500ml * 2

템프 미니글라스 * 1 구성이었어요

가볍지만 맥주라 19세 미만은 구입할 수 없구요

 

 

알콜은 4.5% 로 가벼운 편입니다.

전용잔인데요

미니미해서 다른 맥주잔과는 확연히 다르고 귀여웠어요

여심을 사로잡을 듯 !

가운데 하트가 그려져 있고 앞뒤로 7과 9 을 구분해서 프린팅되어 있어요사이즈가 딱! 귀여워서 아이스크림을 담아 홈카페 감성으로 사용해도 예쁠거 같아요

이렇게 앞뒤로 템프7은 파란색으로

템프9은 빨간색으로 하트모양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2021년 한정판으로 나온 템프 전용잔입니다.

 

 

전용잔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가 없겠죠?

이건 무조건 데려와야해요

전용잔에 템프세븐부터 따라마셔보았는데요. 

처음 먹어봤는데 거부감없이 진짜 달콤한 샴페인이더라구요

라이트해서 목넘김이 너무 가벼워서

딱 여자들의 맥주인거 같아요. 

 

 

가볍게 피크닉에 가져가서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달콤해서 디저트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은 템프나인도 마셔보았어요. 

스트로베리 앤 라임의 조합이 예술!

원래 이런 과실주는 몇모금 먹으면 잘 안들어가는데 

템프나인은 계속 먹을 수 있을거 같았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캔도 너무너무 예쁘고 전용잔도 너무 예쁘고 맛도 최고!!

템프맥주를 마시니 방안가득 맥주향보단 과실향이 나서 좋았어요 ^^

템프전용잔에 따라마시니 3번? 정도에 마셨던거 같아요. 

진짜 귀여운 미니잔!!!

 

 

다른 맥주전용잔과는 다르게 독특합니다

저는 저녁에 홈캠핑장에서 영화 보면서 한잔씩 마셔보았는데요

분위기엔 취하지만 맥주엔 취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 일하는엄마 홈캠핑장

마시다보면 끝맛이 조금 쌉싸름? 한 맛이 나는거 같지만

미세해서 나쁘지 않아요. 

 

 

달달한 과실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게요!

쌉싸롬한 맥주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너무너무 맛있는 과실맥주에 전용잔까지!

저는 대형마트에서 9,400원에 구입했어요

정말 여성취향저격맥주입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