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인기웹툰과 수제맥주의 만남! 유미의 위트에일 한정판 패키지

안녕하세요 :) 일하는엄마입니다

오늘은 비소식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날씨가 좀 습한거 같아요. 

비오면 맥주생각이 절로 나는데 오늘은 독특한 맥주와 예쁜 맥주잔 리뷰를 하려구해요

마트에 가면 맥주코너를 항시 들르는데요. 

요즘은 맥주와 맥주잔증정이 많아서 예쁜 맥주잔은 수시로 모으고 있어요. 

마트에 가서 딱 보자마자 카드에 담아버린 요 녀석!!

 

웹툰을 잘 안봐서 모르지만 알고봤더니 엄청 유명한 웹툰

'유미의 세포들' 과 위트에일이 콜라보한 맥주더라구요. 

아니... 근데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도 되나구요...!!!

이건 뭐 무조건 사놔야겠다 싶었죠

유미의 위트 에일 한정판 GLASS 패키지!

 

 

구성품은 핸드앤몰트 맥주 500ml X4, 전용잔 1

가격은 9,400원

빼꼼 나와있는 전용잔이 독특해서

진짜 눈에 띄더라구요... 집에 와서 보니 너무 예뻐서

한개만 사온걸 후회했답니다.

핸드앤몰트 유미의 위트에일은 알코올 5.2% 로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한동안 수입맥주가 열풍이었다면 요즘은 수제맥주가 더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핸드앤몰트도 수제맥주입니다.

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이 시원하고 맛있게 드셔서 

알게된 맥주이기도 하구요

누적 조회수 30억 뷰에 달하는 No.1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대한민국 No.1 수제맥주가 만나 탄생한 

유미의 위트에일!!!

 

 

진짜 웹툰이 막 궁금해지네요

2030 유미가 좋아할 부드러운 밀맥주!

달콤한 바나나향이 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난다고 하니

정말 가볍고 간단하게 마시기 좋을거 같네요

Hand & Malt

맥주를 꺼내보았는데요

캔도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맥주가 이렇게 귀엽고 깜찍해도 되는거냐구요!

정말 다 먹은 캔 버리기도 아까워지네요

 

프린팅 된 그림엔 유미가 좋아하는 것들을 담았다고 해요.

이 웹툰을 보신 분들은 이해가 될만한 내용인가 봅니다 ^^

이것이 전용잔이에요.

진짜 잔의 모양이 독특하고 예뻐요

 

 

얼른 맥주를 따라 마셔보고 싶어지는데요. 

진짜 왜 한개만 집어온것이냐고ㅠㅠㅠ

전용잔 뒷모습!

뒷모습까지 완벽한 잔이었어요

무엇보다 이 독특한 생김새가 마음에 들고

들면 다른 잔에 비해서 엄청 가볍다고 느껴지더라구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것도 마음에 듭니다

얼른 맥주를 따라봤어요. 

 

 

프린팅 되어 있는 유미의 최애 음식과 같이 맥주를 마시고 싶었지만

저는 간단하게 커피땅콩과 함께 마셨습니다. 

첫 모금을 마셨는데... 응 뭐지??

이 꽃맛은? 

 

달콤한듯 부드러운듯?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무엇보다 목넘김이 부드럽고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이런 맥주라면 짝으로도 먹겠는데요?

술 잘 못드시는 분들도 가볍에 마시기 좋은 맥주네요. ^^

쓰지않고 달콤한데 꽃향까지!!! 

 

 

한혜진씨가 마셔서 궁금했던 맥주인데.. 시원하게 마시니

진짜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오늘도 맥주잔 모으기의 노예는...

날로날로 쌓여가는 맥주잔을 어떻게 할까요

이렇게 모아도 또또또 가지고 싶은 맥주전용잔..

다음번엔 어떤 전용잔이 나올까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