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난리난 '곰표 밀맥주' 드디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입니다. 

워낙 애주가인 제가 난리가 났던 곰표밀맥주를 이제야 먹어봤네요

이름도 친근 디자인도 친근한 곰표가 맥주로도 나오다니!

매번 후기로만 보다 드디어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구입하게된 곰표 밀맥주~ 

생긴거 구경 좀 해볼게요 

뭔가 신축한 이름에 마크 

 

 

곰표다 보니 역시나 백곰이 떡하니 맥주를 마시고 있네요.

뭔가 레트로한 느낌이 좋아요

스위트하게~ 위트있게~ 

곰표 우리나라 밀맥주 

따개가 빨간색으로 갬성적인 느낌.. 

뭔가 맛있을거 같아요 

곰표 맥주 

제조회사 : 세븐브로이양평(주)

 

 

알콜 : 4.5%

용량 : 500ml 

 

밀, 복숭아 함유??

뭔가 달짝할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일단 한캔 따서 맥주잔에 따라봤어요

 

맥주잔은 튼실한 호가든잔에 따라봤네요

콸콸콸~ 뭔가 부드러운 거품이 생기는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거품은 바로 없어지더라구요.

곰표 밀맥주의 맛은...

스위트함~ 달달함이 특징이고 뭔가 톡톡 쏘는 느낌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라이트해요~

가볍게 마시기 좋아서 맥주 꺼려지는 분들도

가볍게 먹기 좋을거 같아요.

 

신랑은 이대로 먹다가는 20캔도 먹을수 있을거 같다고 하네요.

은은한 복숭아 향이 나서 목넘김이 더더 좋은거 같아요

 

은은한 향기가 여성취향을 저격한 듯?

 

 

좀 강한 맛을 원한다면 곰표는 부적합할거 같아요.

 

스위트하고 부드럽고 라이트한 곰표 밀맥주 ♥

개인적으론 맛있었어요 

가볍게 마시기 좋고 여성분들 취향에 맞을거 같아요 ^^

밀향보다는 복숭아 같은 과일향이라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을때 생각날거 같네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