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처음처럼 봄꽃잔 리미티드 에디션 후기

여성들 마음 훔치는 처음처럼 봄꽃잔



소주를 집에 항상 두고 마시는 편이라 

마트에 가도 주류코너는 빠지지 않고 가고 있어요.

이번에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더니 뭔가 화려한 소주팩이 있더라구요 ^^



처음처럼 봄꽃잔 리미티드 에디션 

봄맞이로 판매한거 같은데... 저는 이제셔야 발견했네요 ^^

어쨌던 너무 예뻐서 가지고 왔습니다.

가격도 일반 소주 가격이랑 똑같더라구요

전용잔 모으는 저에겐 놓칠수 없지요 ^^



처음처럼 소주 6병과 봄꽃잔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상자도 너무 예뻐서 집들이에 가지고 가도 좋을거 같네요



소주 6병 사이에 껴져 있는 봄꽃잔!

보자보자 예뻐서 눈이 번쩍하네요



궁금한 봄꽃잔부터 열어볼게요



보통 처음처럼 잔에 벚꽃 프린팅이 되어 있는 잔인데

투박한 잔에 비하면 예뻐요 ^^



핑크빛 벚꽃 프린팅과 하얀색 벚꽃 프린팅 두가지에요



상자가 하늘색이라 다른 잔이 있나 기대했는데...



잔은 똑같은 색상이네요

이렇게 생긴 처음처럼 잔 4개




벚꽃 프린팅이 너무 예쁘죠?

바로 사용해 봤어요



집에서 쭈꾸미볶음을 만들어서 소주 한잔 했는데요

소주를 넣으니 잔이 더더욱 예쁩니다.



짠!



이렇게 삼겹살과 쭈꾸미 한쌈싸서 소주한잔! 


예쁜 소주잔이 생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