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멕시코맥주 코로나 엑스트라 + 전용잔 세트


제가 열심히 모으는 것 중에 하나가 전용잔인데요. 

오늘은 새로들어온 코로나 엑스트라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코로나 엑스트라 


원산지 : 멕시코

알코올 : 4.5%

용량 : 355ml

맥주구분 : 라이트라거



코로나 엑스트라 캔맥주6캔과 전용잔 1잔이 들어 있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대형마트에서 구입했어요 ^^






전용잔이 조금은 투박한 느낌인데요

멋이 좀 없어 보입니다.ㅠ

하얀색 바탕 없이 투명한 바탕에 글씨를 새겼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맥주는 작은 사이즈 맥주 6캔이 들어 있어요.

코로나는 멕시코 맥주라는 것!





전용잔에 따라볼게요


"콸콸콸"



잔을 기울이지 않고 따랐더니 꾀나 거품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거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거품을 빼봤습니다.



잔이 355ml 전용잔인데 맥주가 좀 남더라구요.

맛은 그냥 무난한 맛입니다.


좀 맥주의 강한맛을 원한다면 밋밋하게 느껴질수 있고 가볍게 마시기에는 무난한 맥주입니다.

그냥 잔으로 봤을땐 투박했는데 맥주를 따라봤더니 꾀나 멋진 전용잔이네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