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강식당2에 나온 휴대용 생맥주 - 하이네켄 5리터 마셔본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 에리카입니다.

요즘 가장 최애하는 프로그램이 강식당2인데요.

제가 워낙 신서유기를 좋아하다보니 멤버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은 무조건 챙겨보는거 같아요.

 

얼마전엔 강식당2에서 직원회식을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숙소에서 멤버들끼리 소소하게 피자에 생맥주를 즐기는 모습이 정말 즐거워 보이더라구요

그 장면에서 유독 눈길이 가는 것이 있었으니...

 

이것! 무엇!??

휴대용 생맥주!  기계 필요없이 생맥주를 어디서든 즐길수 있는 이것!!! 

술 좋아하는 애주가로서 무조건 마셔봐야겠죠?

 

당장 마트로 달려가서 구입해왔어요.

 

제품명 : 하이네켄 5리터 드래프트케그

가격 : 대형마트 기준 3만원대 

 

용량 : 5리터

진짜 호프집에서 보는 생맥주통이닷!!

뭔가... 시원시원해 보이니 여름엔 꼭 쟁여두어야 할거 같아요

 

개봉 후에도 30일간 신선함이 유지된다고 하니,

 

 

술 많이 못드시는 분들도 시원하게 하루 한잔 하기 좋을거 같네요.

 

사용설명서

설치도 초초초 간단!

요기에 그냥 끼우면 되나봄 

튜브와 미니탭을 연결

 

요 상태로 만들어서 

 

톡 끼우면 설치 끝!

그럼 이제 먹어 볼까요?

 

처음엔 한컵가득 거품이 나오는데.

저는 거품을 좀 빼고 마셨어요 

 

 

맛은... 정말 시원한 생맥주 맛이었어요!

워낙 하이네켄 맥주를 좋아하지만 생맥주 맛은 더더 신선한 느낌!!

 

으악~~ 정말 생맥주다! ㅋㅋㅋ 

일과를 마친 후 먹는 생맥주는 정말 최고네요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생맥주!!!!! 

하이네켄 생맥주!!!

 

 

이걸 이제야 알게 되다니! 강식당2 고마워요~

 

온도계가 파랗게 변할때까지 냉장보관 해두어야 시원하게 마실수 있어요 ^^

하이네켄 전용잔이 없어서.. 저는 호가든 잔에 따라서 마셔봤는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집에서도 마시기 좋고, 좀있으면 캠핑가는데 꼭 구입해야가야할 필수 아이템인거 같아요!

하이네켄 5리터 드래프트케그~ 최고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