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하이브로우 X 호가든 캠핑 밀크박스 

#내돈내산

 

캠핑용품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호가든이 만나 출시된 호가든 리미티드 에디션!

작년에 한창 판매중일때 얼른 쟁여두었던건데이제 캠핑시즌이다 보니 상판도 제대로 구입해서 꺼내보았어요

 

#하이브로우호가든 #밀크박스 #캠핑용품

 

이렇게 판매되었던 밀크박스!!

박스 안에는 호가든 8캔이 들어있어서 어차피 맥주는 사두면 마시니까 

별 고민없이 구입했는데 튼튼해서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캠핑이니까 제대로 활용해봐야겠어요

 

하이브로우 호가든 에디션!!

 

 

색상은 오렌지와 블루 두 색상이었는데

저는 무난하게 블루로 선택했어요

구성품 : 밀크박스 + 호가든맥주 473ml 8캔 + 데코스티커 + 스트랩

하이브로 밀크박스는 공홈에서 17,000원에 판매중인데요.맥주까지 구입할 수 있으니 싸게 잘 구입한거 같아요

이것이 호가든 데코스티커입니다!

 

 

저는 따로 붙이지는 않았어요 ^^

그리고 흘러내리지 않게 스트랩도 있더라구요.

단, 상판은 따로 구입해야 합니다!!

상판이 있는줄알고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냥 종이더라구요. 

 

저는 미리 알고 밀크박스만 유용하게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상판은 공홈에서도 판매하더라구요

맥주 좋아하는 신랑이 8캔 모두 털어가버렸어요 

 

 

제가 한창 맥주 좋아할때는 진짜 호가든은 신세계였는데... 

지금도 그 맛이 나려나?? 

 

하이브로우는 H 만 적혀있지만 

이번 콜라보에는 안에 자그맣게 호가든이라고 적혀있어요

워낙 하이브로우 밀크박스가 이쁘니까.. 그냥 두어도 예쁘고 

유용하게 잘 사용할거 같아요

저는 상판을 따로 구입했는데요. 

상판 하이브로우에서 구입이 가능한데 다른 밀크박스 상판을 구입하셔도 

사이즈나 가격은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저는 다른 밀크박스에서 구입했어요. 

그냥 상판에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핀이 박혀있고 끝!!

 

 

제 지인은 자신의 닉네임을 새겨서 만들었던데.. 

나중에 주문할때 '일하는엄마' 로 한번 박아봐야겠어요

나뭇결고 나쁘지 않아요!

캠핑장갈때 밀크박스는 진짜 유용한 아이템인건 확실해요!!

얼마전 글램핑에서도 정말 잘 사용했어요

상판까지 끼워넣으니 진짜 사용이 편리하네요. 

금방금방 꺼내야 하는걸로 채워 넣으면 좋을거 같아요

 

 

써큘레이터를 올려놓아도 되고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그야말로 멀티템입니다 ~~

주문한 상판도 어쩜 이렇게 딱 맞는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진짜 요즘엔 맥주코너가서 어떤 프로모션이 있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아요

캠핑 다녀온 후 집에서 보관할때는 

베란다캠핑장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냥 두기만해도 뭔가 예쁘더라구요.

 

다음엔 또 어떤 프로모션의 노예가 될까요 ㅠ ㅠ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