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캠프타운 빅돔s 텐트 부러진 폴대 셀프수리 완료!

 

안녕하세요. 일하는엄마 입니다. 

캠프타운 빅돔s 텐트의 폴대가 똑 부러졌는데요

간편하게 펴고 접을 수 있는 만큼 폴대를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거 같아요.

 

저희집 캠프타운 텐트도 폴대가 똑 부러져서 셀프로 수리해봤어요.

 

폴대를 하나하나 끼우지 않고 똑똑 구부리고 끼워주기만 해서

너무 간편한 텐트 중 하나인 캠프타운 빅돔s

중간에 폴대 끼우는 부분이 똑 부러져버렸더라구요.

 

 

텐트 치는데는 큰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수리해야 할거 같아요

 

일단 본사에 부러진 폴대를 보내달라고 요청해서 폴대를 택배로 받았어요

폴대는 총알배송으로 바로왔네요

집에서 수리를 해볼까 했지만 텐트가 워낙 무겁기도하고

텐트가 커서 집에서는 도저히 무리가 있더라구요

 

 

넓은 공원에 가서 수리를 해보기로 했어요

 

넓은 공원에서 텐트를 꺼내주었어요.

텐트가 워낙 무거워서 들고 다닐때는 진짜 땀 삐질 ㅜ

 

부러진 폴대를 찾아야 해요.

 

필요한 연장들을 꺼내봅니다 ^^

 

 

폴대 빼는게 쉽지 않아서 망치로 쳐서 뺐어요

 

망치로 쳐서 폴대를 조심조심 빼주었어요.

혹시 텐트가 찢어지지 않게 조심조심 ^^

 

부러진 폴대와 새로 받은 폴대 ^^

 

 

이제 새 폴대를 끼워주어야 합니다. 

폴대를 빼낸 자리에 다시 폴대를 끼워주는데요.

똑~ 들어가면 좋은데 꾀나 힘이 들어가더라구요

또 이날 너무 더워가지고... 땀 좀 삐질 흘렸답니다 ^^ 신랑이 

 

이렇게 새 폴대 끼워주면 수리 끝이에요!

수리 시간은 15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넉넉잡아 30분 정도면 셀프수리 가능합니다 

 

그럼 셀프수리한 텐트를 펼쳐볼게요

폴대를 하나하나 끼우지 않고 미리 끼워져있는 폴대를 

중간중간 똑똑 끼워주면 되서 장점이 많은 텐트인거 같아요

 

 

크기도 커서 아이들이 들어가서 놀기도 너무 좋아요

 

넓은 공원에 큰 텐트가 쳐지니 좀 민망해져서 얼른 텐트는 접었네요 ^^

 

캠프타운 빅돔s 셀프수리 끝!!!

치고 보니 천장이 진짜 넓고 안에도 엄청 크네요 ^^

 

 

캠프타운 빅돔s 장점은 무엇보다 텐트설치 해체가 너무 간편하다는 것!

높은 천장과 넓은 공간이라 안에 활용도가 확실히 높은거 같아요 ^^

 

텐트 접는것도 하나하나 폴대를 빼지 않고 우산 접듯이 접어주면 끝!

진짜 너무너무 간단하더라구요

캠프타운의 단점은 무엇보다... 부피가 너무 크다는 거..

신랑이 들고 가는데.. 부피가 진짜.. 어마어마 하네요.

쉽게 펼수있는만큼 무게는 감당해야 하나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