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이성경 다이어트 - 한달만에 명품 몸매 되찾은 비법

 

 

배우 이성경은 원래 흠잡을데 없는 워너비 몸매로 인정받은바 있는데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의 역할을 위해 살을 일부러 5kg 찌웠다고 해요.

 

연기를 위해 살을 찌우다니! 나중이 걱정되지만.. 그렇게 살을 찌운상태에서 김복주는 종영하게 되죠.

그리고 드라마 종영 한달만에 이성경은 원래의 몸매로 돌아와 다시한번 더 화제가 되었어요.

 

 

이성경이 어떻게 한달만에 명품몸매를 되찾게 되었는지 비법을 공개해보겠습니다.

 

 

이성경 다이어트의 첫번째는 역시 식이요법이에요

 

 

이성경은 원래 소문난 대식가라고 해요.

혼자 라면도 두개나 끓여 먹는다고;;;

 

그런 그녀가 식단조절을 하며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이죠!

 

 

식단은 샐러드, 과일, 연어 등 저칼로리 식단을 주로 섭취했다고 해요.

 

 

그렇게 이성경은 철두철미하게 식단관리를 합니다.

 

 

그리고 원래 흥이 많은 이성경은 노래 & 댄스로 칼로리 소모를 했다고 합니다.

 

이성경 노래 잘하는건 유명하죠?

 

 

 

 

그리고 식단관리와 함께 운동도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규칙적인 헬스와 홈 트레이닝을 필수로 했다고 합니다.

 

 

와! 진짜 이성경 몸매 대박이네요!

늘씬늘씬 정말 가냘픈 무결점 몸매네요.

 

 

 

그리고 이성경은 코어운동도 했다고 하는데요.

 

코어 운동이란 허리및 복부등 신체의 핵심이 되는 부분의 운동을 하는 거에요.

 

 

 

이렇게 식이요법과 헬스를 병행하며 이성경은 드마라 종영 한달만에 찌웠던 살을 도로 쫙 빼며 건강미까지 되찾았다고 해요!

진짜 멋지네요!

 

 

<사진 : 이성경 인스타그램>

 

출처 : 명단공개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