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정소민 다이어트 - 1년 반만에 10kg 감량

 

 

여리여리해서 다이어트 전혀 안했을거 같은 정소민!

 

여리여리몸매 정소민!

 

 

그녀는 현재 163cm 에 몸무게 44kg 이라고 하는데요

몸무게만 봐도 너무 마르기만하네요

 

 

여리여리 해서 보호본능자극하는 정소민

 

 

그런 그녀에게도 과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진짜 궁금해지네요.

 

 

과거 그녀는 가녀린 상체에 비해 튼실한 하체라며 반전몸매로 화제가 되게도 했다고 해요.

사진으로 봐도.. 다리가 좀 튼실해 보이네요.


 

 

하지만 지금은... 정말 군더더기 없는 다리로 변신했죠.

어떻게 이렇게 튼실했던 다리를 이렇게 여리여리한 다리로 만들수 있었는지 궁금해지네요.

 

 

인형몸매 정소민의 다이어트 비법

 

 

정소민은 식이요법으로 10kg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소민은 집을 주택으로 이사를 했다고 해요

부모님의 로망이 텃밭을 가꾸는 거였는데.

이것저것 채소를 심어서 직접 가꿔서 상추,오이고추, 토마토, 블루베리 등을

수확해서 섭취했다고 해요.

 

 

 

그리고 점심 한끼는 한식을 꼭 섭취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녁은 소량만 먹는다고 하니

저녁 소량만으로도 살빠지는 효과는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식이섬유는 반드시 섭취했다고 합니다.

 

 

한국무용을 전공해서 무용으로 다이어트를 했을거 같지만

그녀는  산책을 즐기고 요가를 병행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체가 튼실했던 과거가 있어서

다리 살을 빼기 위해서 한의원에 가서 침을 맞았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노력해서 서서히 지금의 체중을 유지하게 되었나봐요

1년 반에 걸쳐 10kg 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44kg 라니!! 정말 놀랍네요.

 

 

 

 

 

채소와 과일을 즐겨 먹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 정소민!

부럽네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