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안선영 다이어트 (출산 후 안선영 100일 다이어트 비법)


여러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인 안성영씨.

그녀는 출산 후 불어난 몸을 보며 살기위해 다이어틑 했다고 하는데요.

 출산후 100일에 걸쳐 8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어요.

아이 낳고 찐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 편견을 확 깨준 그녀!

그녀의 일상을 보면 정말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출산후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하는 맘들에게 진정 자극을 주는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을 알아볼게요



출산 후 그녀도 고민이 있었으니...


<안선영 인스타그램>


늘어난 뱃살과 뭘해도 의욕이 없는것. 피곤하고, 짜증나는 것. 

그녀는 자신의 행복과 자존감을 찾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합니다.


<출처 : 유튜브> 


안선영 100일 다이어트 키포인트


1. 3W를 커팅한다. 3W는 세가지 하얀것인데요.

바로, 설탕, 밀가루, 소금을 끊는것이에요.

국은 젓가락으로 먹고 국을 끓일때는 소금을 넣지 않는 것!!

주변에 보이는 설탕것들은 갈기갈기 찢어 버리라고 하네요 

평생 끊으라는 것 아니죠~


딱! 100일만 따라와 보라는 것이에요!!!



2. 굶지마라 -하루에 네끼 드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유산소 반드시 40분 이상 할 것.

안선영은 그냥 걷는 것이 아니라 런닝머신 6 빠르기에 1.5 경사도 높이로 걸었다고 하는데요.

러닝머신이 없거나 헬스장갈수 없는 맘들은 

평평한 길보다는 조금 경사진 곳을 걷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최소 40분 이상은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


그렇게 그녀는 3W를 없애버리고, 공복 유산소 40분 이상씩 매일 해주면서

체지방을 10KG 날려버렸다고 하네요!


오늘부터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해볼까요?


그리고 첫끼로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해주고, 식이섬유,수분섭취도 듬뿍해주세요


<안선영 인스타그램>


3.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갈아타라

100일동안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 할수 있게 노력하는 것이에요.

기초대사량이 높은 몸으로 갈아타는 것인데요.


이것이야 말로... 그저 부러운 몸이 아닐까 하네요

하지만 우리도... 할수 있다고 하네요

43살인 안선성씨도 해냈으니까요!!

라며 유쾌하게 힘을 실어주는 안선영씨!!


기초 대사량이 높은 몸은 지방이 적고, 근육이 많아서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인건데요.

이런분들은 배변활동도 활발해서 진짜 먹어도 살이 잘 안찌게 됩니다.




안선영씨 인스타그램을 보면 종종 식단도 올라오는데요

안성씨가 낸 책에 도시락 싸는 요령도 다 나와있다고 하네요.



아이고... 매운게 떙기는 식단입니다.


하지만.. 100일만... 이 식단 흉내내 볼까요?





엄청난 노력으로 만들어낸 그녀의 근육질 몸!



애기 낳고 살 안빠진다고 투덜투덜 대던 저에게 심히 자극이 됩니다 ^^


<자료출처 : 안선영 인스타그램>


더도 말고 딱 100일만 안선영 다이어트 따라해볼까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