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김지우 다이어트 

출산후 다이어트로 70kg 에서 48kg 까지 감량한 비법 공개


출처 : 김지우 인스타그램



배우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지우씨 

김지우씨는 셰프인 레이먼 킴의 아내이기도 한데요.

항상 김지우씨 하면 통통한 이미지만 생각했었는데

언제 이렇게 다이어트를 하셔서 현재는 48kg 까지 되었다고 합니다.


김지우씨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평소 독설가인 남편 레이먼킴의 독설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김지우가 출산 후 다시 활동을 하고 싶어져서 산후우울증이 오는 것 같다고 이야기 하니

레이먼킴은 산후 우울증이 오기 전에 살부터 빼야 너한테 일을 주지 않겠냐고 

아내에게도 현실적인 독설을 날렸다고 하네요.


그 이야기를 듣고 김지우는 자존심이 많이 상해서 다이어트틑 악착같이 했다고 하네요



서러워서 많이 울었지만 지금은 운동하다 힘들면 그 얘기가 생각나서 죽을만큼 운동한다고 하네요 

대단!



김지우씨 과거 사진을 많이 돌고 있는 모습인데요.

배우라고 하기엔 다소 많이 통통한 모습이었네요

근데 워낙 얼굴은 예쁘셔서. 진짜 다이어트만 하면 너무너무 예쁠거 같죠?


키도 168cm 라고 하니 큰키에 다이어트만 성공한다면

누구나 부러워할 워너비 몸매가 될거 같아요



김지우는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좋아하던 커피를 줄이고

연어샐러드를 먹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평소 크로스핏이나 필라테스 같은 운동을 즐기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까지 맑게 관리하고 있다고 해요



식단은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하루에 1200~1250 kcal 이상 먹지 않는다고 해요.

밥을 먹을때는 흰 백미밥이 아닌 잡곡밥 위주로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2리터짜리 물병을 가지고 다니면서 하루에 2리터의 물마시기도 실천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실 김지우씨는 다이어트가 단기간에 이루어진것이 아니라고 하니

실로 산후 다이어트계의 신적인 존재네요



이렇게 헐리우드 급 콜라병 몸매를 소유하게 된 김지우씨


산후비만에 좌절한 맘들에게 자극이 되는 진입니다.!






김지우씨는 이번주 라디오스타 550회에 출연해서 

다이어트에 대한 에피소드를 대 방출할 예정이라고 해요

새해 다이어트 계획 세우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거 같네요 ^^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