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맛있는 다이어트 - 7칼로리 닥터리브 곤약젤리 직접 구매,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는 엄마 에리카 입니다.

아이 낳고 살을 한번 쫙 뺐다가 정신을 놓고 있었더니

살이 확 불어서 지금은 제 인생에 최고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 중이에요


이번에 좀 정신 좀 차리고 체중관리를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100일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운동도 힘들지만 무엇보다 식단관리가 가장 힘든거 같아요.

그러던중 알게된 것이 닥터리브 곤약젤리에요


곤약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유명한데 곤약을 젤리로 먹는다니!!

게다가 복숭아맛이라 맛도 있다고? 그런데도 7칼로리!!!

엄청 혹해서... 저도 한번 구입해봤어요

직접 구매후 먹어본 후기~!! 가볼까요?




저는 일단 닥터리브 곤약젤리에서 가장 후기가 좋았던 복숭아 맛으로 구입해봤어요.

여러가지 맛이 많았지만 가장 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한 상자에 10개가 들어 있는데

10개면 10일을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한팩에 먹기 쉽게 짜먹는 형으로 나와 있어요




복숭아농축액 0.06% 라고 하네요



150ml 인데 칼로리가 고작 7Kcal!!

리얼리??



탱글탱글한 젤리형의 곤약젤리로 식감이 좋아요.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보관이지만 개봉시엔 냉장보관후 최대한 빨리 드셔야 해요



그럼 직접 먹어볼게요



덕터리브 곤약젤리는 식사대용으로 먹진 않고 중간 간식으로 하루에 한팩만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휴대가 간편해서 다이어트 할때 이래저래 준비 하지 않고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맛이 너무너무 좋네요 복숭아 향이 강하지만 달지 않아요


공복에 식사대용으로 먹기엔 많이 많이 배가 고플거 같아요.

저는 간식으로 먹을 생각이니 간식용으로는 최고입니다 ^^

가격도 저는 할인할떄 구매를 해서 그런지 착한 가격에 잘 구입했어요

다른 곤약젤리는 맛이 없어서 실패하는 경우 많다고 하는데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절대 실패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


그럼! 곤약젤리로 파워업!! 해서 꼭 다이어트 성공해야겠어요!!


<직접 구매 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