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여자이아 선물로 딱!

토이트론 프린세스 캣 드레스룸


안녕하세요 에리카입니다. 

저희 딸이 6살인데 요즘 애완견에 관심이 참 많을 나이인거 같아요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동물친구들 이야기를 하며

누구 집에는 고양이가 있고 누구집에는 강아지가 있어서 

우리집에서도 키우고 싶다는 이야기를 참 많이 하더라구요


하지만 막상 집에 동물친구들이 온다고 하면... 아이들 호흡기 걱정도 되고

평생 반려견으로 키우기는 자신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동물친구들 가지고 싶어하는 여자아이에게 딱 어울릴만한 장난감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름 하여! 프린세스 캣 드레스룸!



이렇게 예쁜 고양이를 나만의 스타일로 꾸며주는 거에요!



내용물도 가격대비 알차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은것은 이렇게 손가방으로 되어 있어서 정리하기도 좋다는 것이지요!



일단 중요한 고양이 ^^

눈썹이 올라간게 너무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드레스와  빗이에요


아고;;; 귀여워라



가방을 열면 드레스룸이 펼쳐집니다.



여러가지 소품들을 드레스룸에 꾸며주면 되요



고양이를 꾸며줄수 있는 신발이며 악세사리 등등이 들어 있어요



신발... 너무 귀엽죠?



한번 고양이에게 신겨보았어요



고양이 옷도 너무너무 귀엽네요



일단 드레스룸에 꾸며보았어요

딸아이가 스스로 잘 꾸며주네요



고양이 방석도 너무 귀엽죠?



핑크 좋아하는 딸아이가 색깔때문에 더더욱 좋아해요



진짜.. 장난감의 진화는 끝이 없네요 ^^


너무너무 귀여원 장난감 프렌세스 캣 드레스룸

어린이집 다녀오자마자 고양이 잘 있나 궁금해하네요


고양이 꾸며주며 역할놀이 하기 너무 좋은 아이에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