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고함량 기능성비타민 비맥스 액티브정 

비타민 보충으로 피곤함 날려버려요!


20대때는 비타민 같은거 먹지 않아도 체력에 문제가 없었는데

아이 낳고는 매일 한알씩의 비타민을 챙겨먹어야 하는거 같아요.

저는 빈혈까지 있어서 빈혈약도 매일 챙겨 먹고 있는데요.


가뜩이나 알약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데 한번먹는 비타민 제대로된 비타민으로 챙겨먹어야겠죠?

약국 약사님과 여러 상담끝에 결정한 제품이 비맥스 액티브정이에요

가장 효과가 좋다는 말에 덜컥 샀던 것이 어느덧 1년여를 복용하고 있네요


오늘은 고함량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정을 소개해볼게요


<직접 구매후 1년여간 복용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비맥스 액티브정은 한통에 60정이 들어 있는데요

한통에 3만원이고 두달 복용가능합니다.

저는 신랑과 같이 복용하는거라 아얘 살때 두통 구입을 하고 있어요



한풍제약에서 만들고

녹십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에요



비맥스 액티브정의 효과는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아연의보급, 뼈, 이의 발육불량, 구내염, 설염, 피부혐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해요


비타민 B1, B2, C, D, E 등등...

진짜 기능성 비타민제네요



이렇게 조금은 큰거 같은 알약 형태인데요..

알약거부감 있는 저에겐 정말 크네요 ㅠ


복용은 하루에 한알이면 충분!


복용법은 만 12세 이상 및 성인은 1일 1회 1정 식후 복용입니다.!



뒤에 여러가지 성분과 효능,효과가 있으니 잘 읽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사실.. 저는 이런거 읽어보진 않고, 단골 약국 약사님과 

상의해서 고르고 있답니다 ^^




비타민은 병을 낫게 하는 것이 아니고 

건강보조제인 만큼 하루하루 챙겨먹으면서 건강보조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아프면 건강보조제에 의지하지 않고 병원으로~ 고고!! ㅋㅋ

하지만 이런 건강보조제로 평소 면역력을 높여주는것도 중요합니다 ^^

특히나 30살이 넘어가면... 하나 정도는... 먹어줘야 할거 같네요 ^^ 흐흣 ㅠ


비맥스 액티브정 복용 솔직한 후기는...


확실히 면역력이 높아지는거 같아요.

꾸준하게 챙겨먹는것이 중요한데 큰 감기가 잘 걸리지 않고

감기가 들어왔다가도 금방 나가는 희안함! (기분탓인가?)


<직접 구매 후 복용, 개인적은 의견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건강보조제로 혹시 몸에 맞지 않을수 있으니 

복용해서는 안되는지 여부는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