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오연서 다이어트 - 대문자 S라인 자랑하는 오연서 몸매관리 비결


오연서하면 깡마른 이미지의 말숙이가 연상되는데요.

이런 오연서도 반전몸매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오연서는 과거 LUV라는 걸그룹 출신이라고 해요.

당시에는 이사돈으로 빵떴던 전혜빈 밖에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같은 멤버로 오연서가 있었다고 하네요.

제일 왼쪽에 보조개가 움푹 들어간 분이 오연서!



오연서의 과거 증명사진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과거 리틀 김희선으로 불리던 시절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깡마른 이미지의 오연서에게 반전몸매는 상상이 잘 안되는데요




오연서가 몸매로 화제가 되었던 것은 레드카펫에서였어요.

통통튀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아찔한 앞트임 드레스를 착용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과감한 앞트임으로 볼륨감을 과시했어요

하지만.. 오연서는 너무 소심하게 텄다고 아쉬워 하기도 했다는데요.



그 이후... 계속되는 원피스, 드레스 자랑으로 

은근히 육감적인 볼륨감을 자랑하는 오연서!



또한 각종 화보에서도 오연서는 계속해서 몸매 자랑을 하지요



잘록한 허리라인과 비현실적인 각선미를 자랑하는 오연서!

오연서가 이정도였어? 라며...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기 시작했다는!



그렇게 오연서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에 등극하게 되지요




진짜 군살하나 없는 반전몸매의 오연서!




완벽한 대문자 S라인 오연서의 몸매관리 비법은 무엇일까요?



오연서는 바쁜 와중에도 철저하게 자기관리를 실천한다고 합니다.



조금만 관리를 안해도 바로 살이 찌는 체질이라고 해요



그래서 술을 자제하며 몸매 관리를 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연예인들이 실천한다는 1일1식을 오연서도 실행한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끼만 먹되.. 한끼는 배불리 섭취하는 것!



그리고 빡빡한 스케줄때문에 몸에 무리가 가는 것을 우려해서 



고기는 체력보충을 위해서 필수로 섭취한다고 합니다.



격한 운동은 자제하고



실내에서 가볍게 즐길수 있는 운동 위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해요



가볍게 즐길수 있는 것에 딱인 요가와 필라테스를 꾸준히 한다고 하네요.

체질상 찌지 않는 축복받은 몸매인줄 알았는데

오연서씨도 꾸준히 노력해서 만들어진 몸매였네요.



오연서 다이어트 자극 사진 

출처 : 오연서 인스타그램













출처 : 명단공개, 오연서 인스타그램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