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김사랑 다이어트 - 신이내린 명품몸매 김사랑의 몸매관리


오늘의 다이어트 주인공은 신이내린 명품몸매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은

진짜... 타고난 몸매의 주인공 김사랑씨 입니다.




김사랑은 길쭉길쭉한 기럭지에 볼륨감 있는 몸매는 물론이지만

섹시와 요염한 외모까지 갖추어서 남자여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배우입니다.



진정 김사랑은 

신이 내린 명품 몸매 인정!



김사랑의 키는 173cm 에 49kg 이라고 하는데요.

키만 봐도.... 타고난 기럭지네요



게다가....

34-24-34 의 완벽한 사이즈로

볼륨감도 있는 몸매라는 것.




진정 8등신 미녀입니다.



심지어 김사랑의 망언이 눈길을 끄는데요.

다른 사람에게는 남아도는 팬티스타킹이

너무 짧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사랑도 지금의 몸매를 계속 유지 하고 있던 것은 아니었어요.

예전 미스코리아 시절로 돌아가보면...



응??

지금의 볼륨감과는 거리가 있는

그냥 깡마른 체형같아 보이는데요.



게다가.. 이렇게 앉을때는 살짝 뱃살이 접히기도 하네요



여성 다이어터의 워너비 김사랑의 몸매관리 비법은 무엇일까요?



김사랑은 살이 찌는 체질이어서 항상 긴장감을 놓지 않는다고 합니다.




일정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



일주일에 2~ 3번의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필라테스를 김사랑이 해본결과 살이 빠지진 않는다고 해요

하지만 자세가 좋아지고 건강해진다고 인증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틈틈히 밖으로 나가 빨리 걷는 유산소 운동도 병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사랑식 식단관리는

저녁을 일찍 먹고 아무것도 안먹는 것인데요



야식은 절대 안먹는 것!



아침과 점심은 일반식으로 섭취하고



6시 이전에 샐러드로 마무리한 후 아침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




이렇게 김사랑의 몸매 유지 비결은

식단조절로 체중을 관리하고 운동으로 체형을 가꾸는 것



길쭉길쭉한 타고난 기럭지에.

철저한 자기관리의 결과네요 ^^


김사랑표 또 망언



제가 그래서 살이 안빠진데요;;;;



그럼 보기만해도 시원시원한 기럭지의 김사랑 몸매 과시용 사진 보면서 자극 받아 봅시다요 ^^











출처 : 명단공개, 김사랑 인스타그램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